NO.1: 킬 번
NO.2: 로드 킬 번호
NO.3: 포트 번호 킬
NO.4: 킬블루 번역
김홍일,킬 번국회 본회의 탄핵안 보고 전 사퇴에 “결국 백기투항”
국회법 따라 법사위 조사 및 국정조사 신속한 추진 예고
이상인 권한대행 향해서도 “어떤 불법 행위 해선 안 돼”
킬 번과천정부청사 방통위에 출근해 퇴임식 가진 뒤 청사를 빠져나가고 있다.ⓒ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민주당 의원(최민희·김현·김우영·노종면·박민규·이정헌·이훈기·정동영·조인철·한민수·황정아)들은 2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동관에 이어 김 전 위원장도 결국 도망갔다"며 "지난달 21일,25일 과방위에 증인으로 출석해 '2인 체제 운영이 바람직하진 않지만 불법이 아니라 생각한다'고 하더니 결국 백기투항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개혁신당을 제외한 야5당 국회의원 187명은 지난달 27일 김 위원장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했다.△2인 체제 방통위가 75건의 안건을 의결해 방통위설치법을 위반한 것 △YTN의 최다액출자자 변경을 승인한 것 △방송통신심의위원회를 감독할 의무가 있음에도 법정제재 남용 및 류희림 위원장 청부민원 의혹 등을 제대로 감독하지 않은 점 △국회 과방위 회의에 불출석하고 자료 제출을 거부한 점 △2024년까지 TBS를 재허가 해준 방통위가 폐국 위기에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은 점 등이 김 위원장의 주요 탄핵 사유였다.
이상인 위원장 권한대행을 향한 경고도 이어졌다.민주당 의원들은 "이상인 위원장 권한대행은 그 어떤 불법 행위를 해서는 안 될 것"이라며 "이동관,킬 번김홍일에 이어 세 번째 탄핵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고 했다.
앞서 김 위원장은 오전 퇴임식에서 "야당의 탄핵 소추 시도는 헌법재판소의 최종적인 법적 판단을 구하려는 것보다는 오히려 저에 대한 직무정지를 통하여 방통위의 운영을 마비시키고자 하는 정치적인 목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같은 주장에 김현 민주당 과방위 간사는 "정치적으로 이용한 것은 오히려 김홍일과 윤석열"이라며 "일고의 가치도 없다.김홍일 (방통위가) 출범하면서부터 2인 구성으로 75차례 심의 의결했는데 저희가 문제 삼는 YTN 변경승인은 사회적 합의가 필요하다.그런데 졸속으로 30일도 채 안 거치고 회의도 제대로 하지 않고 처리해 탄핵 사유가 있다"고 주장했다.
킬 번
: 이어 “개인적 누명이 벗겨진 만큼 뉴진스란 팀으로 멤버들과 함께 이루고 싶은 비전과 소망을 도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크다.
킬 번,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