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그웽비에 루빈
NO.2: 자그웽비에 루빈 순위
NO.3: 자그웽비에 루빈 경기
NO.4: 자그웽비에 루빈 축구
NO.5: 자그웽비에 루빈ii
최대 주사율 120→144㎐…알파11 프로세서 적용
LG전자는 기존 자사 제품보다 진화된 무선 전송 기술을 탑재한 2024년형 무선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국내외 시장에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24년형 무선 올레드 TV는 작년과 비교해 4K 해상도 기준 최대 주사율이 120㎐에서 144㎐로 높아졌다.TV 중 최초로 144㎐ 가변 주사율 관련 엔비디아 지싱크(G-sync) 인증을 받았다.
높은 주사율을 기반으로 무선 환경에서도 빠른 화면 전환이 중요한 스포츠 경기,자그웽비에 루빈슈팅 게임 등을 부드럽게 볼 수 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무선 전송에 60㎓ 고대역 주파수를 활용하면 6㎓ 이하 대역폭을 주로 사용하는 일반 와이파이와 간섭이 일어나지 않아서 안정적이다.
영상·음향 기술 전문 브랜드 돌비의 돌비비전과 돌비애트모스를 모두 지원해 무선 환경에서도 압도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고 LG전자는 부연했다.
아울러 기존 대비 4배 강력해진 인공지능(AI) 딥러닝 성능을 갖춘 알파11 프로세서를 적용해 보다 개선된 화질과 음질을 만나볼 수 있다고 LG전자는 강조했다.
TV에 탑재하는 스마트TV 플랫폼 'webOS'도 AI 기반으로 맞춤형 경험을 강화했다.리모컨에 "내 계정에 로그인해 줘"라고 말하면 AI가 목소리를 인식해 해당 계정에 로그인한다.
LG전자가 지난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선 올레드 TV는 콘솔기기,자그웽비에 루빈셋톱박스 등 외부기기를 케이블이 아닌 무선 전송 설루션으로 연결해 깔끔한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2024년형 무선 올레드 TV 제품군은 기존 97형,자그웽비에 루빈83형,77형에 더해 올해 65형이 추가됐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올레드 TV 판매량 중 65형 비중은 33.7%로,자그웽비에 루빈55형(35.9%)과 함께 가장 높았다.
97형,자그웽비에 루빈83형,자그웽비에 루빈77형 제품은 내달 1일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하며 65형 제품은 8월 초 국내 출시 예정이다.
박형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은 "더 강력해진 무선 기술과 AI 성능을 기반으로 깔끔한 공간과 압도적인 시청 경험 모두를 원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그웽비에 루빈
:그동안에는 이 표시를 차량 앞면 유리창에 부착한 뒤 운행해야 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고 성명, 생년월일, 주소 등 허가증에 적힌 개인정보가 누출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자그웽비에 루빈,몰카 장면을 보도한 서울의소리와 매체 소속 기자 1명도 함께 고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