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마드리드 대 오사수나 통계
NO.2: 레알 마드리드 cf 대 오사수나 통계
1부 행사에선 바라바이오 안철우 대표(강남세브란스병원 내분비 당뇨병센터장)가 '만성대사질환의 디지털 헬스케어'를 주제로 강연했다.안 대표는 디지털 헬스케어를 활용해 만성대사 질환 발병을 예측하고 관리하는 미래전략 방안을 제안했다.
이어 아이센스 김지훈 박사가 '만성대사질환의 새로운 바이오마커와 진단키트의 개발'을 주제로 발표했고,레알 마드리드 대 오사수나 통계김태형 단국대 교수와 조윤호 바라바이오 박사가 좌장으로 토론을 진행했다.
'CD96 항체 기반 신약개발'을 주제로 진행한 2부에선 빈진혁 강남세브란스 교수와 강정현 강남세브란스 교수가 각각 '항암 물질 개발을 위한 멀티 오믹스 분석 전략'과 '대장암 환자에서 신체 조성에 따른 예후 예측'에 대해 발표했다.이후 박영우 와이바이오로직스 대표와 김주명 바라바이오 박사가 좌장으로 토론을 진행했다.
바라바이오는 강남세브란스병원의 교원 창업 회사로 삼중음성 유방암에 대한 'CD96 항체 면역항암제'를 개발 중이다.최근에는 서울시니어스타워와 '스마트 빌리지 헬스케어 사업'을 통해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cf 대 오사수나 통계
:특히 이번 특별단속에서 압수된 양귀비는 주로 화단 등 개인 주택 인근에서 재배된 것으로 밝혀졌다.
레알 마드리드 대 오사수나 통계,범친명계로 분류되는 김두관 의원은 이날 라디오 인터뷰에서 지도부 밀실회의 논란에 대해 "정무적 판단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당 대표나 지도부가 수시로 그런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