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갓세희 노출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 - 시드니 fc 대 뉴캐슬 제츠 - ID=2024-12-16%2Feyjnpp.html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소 생간을 먹고 복통으로 입원한 환자가 '야토병' 감염이 의심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폐를 통해 감염될 경우 치명률이 60%에 달하는데,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의료계에서는 만약 확진 시 다른 유입 경로도 확인해 봐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신용수 기자입니다.

【 기자 】
경기 수원에 사는 20대 남성이 집 근처 곱창집에서 소 생간을 먹은 뒤 복통과 발열로 입원했습니다.

처음엔 결장염 진단을 받았지만,혈액 검사 결과 야토병 감염 의심 판정을 받았습니다.

▶인터뷰(☎) : 장안구보건소 관계자
- "(환자는) 지금은 이미 증상은 다 소실돼서 퇴원하신 상태예요.(최종 확진 결과는) 금요일이나 다음 주 중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야토병은 야토균에 감염된 동물이나 사체에 접촉하거나 감염된 벌레에 물리는 경우 또는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섭취했을 때 걸립니다.

국내에서는 1996년 야생 토끼를 요리하다 감염된 사례가 유일하며,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사람 간 전파된 경우는 아직 없습니다.

주로 발열과 오한,설사,근육통 등을 일으키는데,폐를 통해 감염될 경우 치명률이 최대 60%에 달합니다.

생화학 무기로 악용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해,2010년 1급 법정감염병 및 생물테러감염병으로 지정됐습니다.

의료계는 야토병이 맞다면 소 생간으로 감염됐을 가능성은 낮다며,외부 유입 가능성도 고려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인터뷰(☎) : 엄중식 / 가천대 길병원 감염내과 교수
- "(야토병은) 야생의 동물과 접촉하거나 그 고기를 섭취하거나 이런 게 아니면 거의 감염이 안 일어나는데요.발병 4주 이내에 모든 접촉자나 접촉환경 이런 것들을 다 조사해봐야 됩니다.(오물풍선 등) 생물테러 관련 가능성도 한 번은 점검해야 된다…."

질병관리청은 현재 검사 상황에 따르면 음성 가능성이 좀 더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며,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철저히 대응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MBN뉴스 신용수입니다.

영상취재 : 배완호 기자
영상편집 : 박찬규
그래픽 : 유승희

#MBN #MBN뉴스 #생간 #야토병 #법정감염병 #신용수기자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를 계기로 의협 집행부 전원이 사퇴하고 비상대책위원회가 꾸려졌지만 협상 패배의 충격 탓인지 수세 국면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그럼 차기 대선까지 가져갈 수 있는 새로운미래를 좀 더 튼튼한 집으로 지어서 나중에 가서 정계개편이 또 일어날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