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
동반성장위원회와 HDC현대산업개발이 2024년도‘협력사 ESG 지원사업’참여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HDC현산은 ESG 경영활동과 성과,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향후 계획 등을 담은‘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4’를 지속적으로 발간했다.협력회사 행동규범을 제정해 공급망의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고,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HDC현산은 중소 협력사의 ESG 대응 역량 제고를 위해 총 5,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000만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한다.동반위는 맞춤형 ESG 평가지표 개발을 비롯해 교육,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역량진단,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현장실사(컨설팅)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이외에 HDC현산은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펀드 규모를 늘리거나 협력사 교육을 지원하는 등 협력사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우수한 협력사에 대한 포상과 공정거래 장려도 시행하고 있다.
오영교 동반위 위원장은 “건설산업 내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본 사업을 통해 협력 중소기업의 ESG 경영인식 개선 및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더 나아가 건설산업 내 ESG 경영이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익훈 HDC현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사 ESG 대응역량 강화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
:권 대표는 ‘기업에 대한 정책 지원’과 ‘인재 양성’ 두 가지를 꼽았다.
챔피언스리그 아스날 평점,김 대표는 “취임 후 연말부터 6개월 간 심도 깊은 논의 결과, KT가 쌓아온 국내 사업 경험과 MS의 기술력이 결합돼 한국에 경쟁력 있는 AI 혁신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MS와 전방위적 협력으로 시장의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한국의 디지털 혁신에 이정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