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타쿠

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

NO.1: 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

NO.2: 토트넘 홋스퍼 fc 대 루턴 타운 통계

6개월만에 1조달러 가치 늘어
선거 직후 하락했다 연립정부 구성에 재상승
외국인 투자 주도한 상승세에 내국인 투자 가세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사진=AFP
사진=AFP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새로운 연합 정권으로 정책 연속성에 대한 신뢰가 회복되면서 인도 주식시장이 사상처음으로 5조달러(6,912조원) 를 돌파했다.6개월만에 1조달러의 가치가 늘어난 것이다.

17일(현지시간) 블룸버그가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인도의 주식시장 가치는 이 지난 주말 기준으로 5조달러를 넘어서면서 미국,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중국,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일본,홍콩에 이어 세계 5위 시장으로 부상했다.인도 증시가 4조 달러를 넘어선 것은 지난해 12월로 약 6개월만에 1조달러 이상의 가치가 늘어났다.

집권 여당인 바라티야 자나타당이 연립 정부를 구성하기 위해 동맹 정치세력들로부터 충분한 지지를 확보하면서 인도 주식 시장은 최고치를 연이어 갱신하고 있다.탄탄한 경제 성장과 함께 최근 S&P글로벌 레이팅이 인도에 대한 등급을 상향하면서 글로벌 투자자들이 인도 시장 투자를 늘리고 있다.

골드만 삭스의 전략가 수닐 코울은 블룸버그TV와의 인터뷰에서 “정책의 연속성이 확인된데다 거시경제가 매우 안정적으로 인도 시장은 수익 성장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룸버그가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인도내 젊은 층이 주식투자에 나서면서 은행과 보험사를 포함한 인도 국내 펀드는 올해 260억 달러 이상의 인도 주식을 매입했다.외국인은 약 35억 달러를 순매도했다.

뭄바이에 본사를 둔 엘라라 캐피탈의 리서치 책임자인 비노 파티파람필은 “외국 기관 투자자들은 더 이상 시장의 유일한 동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선거 직후 하락했던 인도 증시는 최근 다시 해외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도의 벤치마크 NSE 니프티 50 지수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마감했다.인도증시는 전례 없는 9년 연속 상승세를 향하고 있다.중소기업의 주가가 최근 몇 년간 상승세를 보이며 전체 시장 가치의 약 40%를 차지할 정도로 대형 기업을 능가하고 있다.

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

:이 중 새로 신설된 ▲메탈소싱 ▲New to LG 분야는 급변하는 세계 환경에 따른 배터리 원재료 확보의 중요성과 배터리 외 에너지 관련 신사업 등 미래 사업 창출에 초점을 두고 있다.

루턴 타운 대 토트넘 통계,지금은 반도체·원전 등 국가 주도 사업만 그린벨트 해제총량제에서 예외를 인정하지만 지역 전략 사업까지 범위를 넓히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