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cla football
NO.2: ucla
NO.3: ucla basketball
NO.4: ucl
NO.5: ucla football schedule
NO.6: ucla acceptance rate
NO.7: ucla women's basketball
NO.8: ucl standings
NO.9: ucla health
NO.10: ucla careers
육군 제51사단에서 20대 일병이 사망한 채 발견돼 군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유족으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은 아들의 죽음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을 요구했다.
육군은 "지난 23일 오전 5시쯤 제51사단 소속 A일병이 숨졌다"며 "민간 경찰과 함께 초기 조사를 하고 있고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판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군내 사망 사고의 원인이 범죄일 경우 민간경찰이 수사하게 된다.당시 A일병은 초병 근무를 하고 있었다.A일병이 발견된 현장에서는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이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A일병의 부모로 추정되는 누리꾼은 군인 가족 커뮤니티에 "오전 6시에 전화로 '아들이 죽었다'는 연락을 받았다.뉴스에서 보던 일이 왜 저한테 일어난 것인지 모르겠다.절대로 그냥 넘어가면 안 된다"면서 "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안 된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철저하게 밝혀져야 한다"고 적었다.
이어 "내일 장례를 치르려고 집에 왔다.우리 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면서 "오전 4~6시에 보초를 선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꼭 밝혀져야 한다.관심 갖고 지켜봐달라"고 썼다.
경찰과 군 당국은 부대 내에서 A 일병을 상대로 한 괴롭힘이나 폭언,UCL폭행이 있었는지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ucl standings
:오타니가 이러한 내용의 글을 올리자 공영방송인 NHK는 정규 방송 화면 위에 자막으로 ‘오타니 결혼 발표, 상대는 일본인 여성’이라는 속보를 내보냈다.
UCL,파키스탄, 겨울 비에 사흘간 29명 사망…북서부 집중뉴스 기사[AP/뉴시스] 파키스탄 라호르에서 2일 사흘간의 연례 축제 기간 중 수피 성인 샤 후사인 사원에 많은 순례객들이 모여 등불을 올리고 있다 [페샤와르(파키스탄)=AP/뉴시스] 김재영 기자 = 파키스탄 전역에 큰 비가 내려 최소한 29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다쳤으며 주택 파손 및 산사태 도로 차단이 이어졌다고 당국이 3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