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항 스틸러스 경기
NO.2: 포항 스틸러스 경기장
NO.3: 포항 스틸러스 경기 결과
NO.4: 포항 스틸러스 경기 예매
NO.5: 포항 스틸러스 축구 경기 일정
NO.6: 포항 스틸러스 는 지난 경기 에서 이겼어
NO.7: 포항 스틸러스 오늘 경기
NO.8: 포항 스틸러스 홈 경기
NO.9: 김천상무 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4년 만의 방북을 앞두고 북한과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 및 호상(상호) 결제체계를 발전시키고 일방적인 비합법적 제한조치를 공동으로 반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 국영 리아노보스티통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북한 기관지인 노동신문 18일 자에 실린‘러시아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북한): 연대를 이어가는 친선과 협조의 전통’이라는 제목의 기고문에서 이같이 밝혔다.
푸틴 대통령은 “우리는 공동의 노력으로 쌍무적 협조를 더욱더 높은 수준으로 올려세우게 될 것”이라고 적었다.
이는 국제사회의 금융제재를 받는 러시아와 북한이 미국 중심의 국제 금융 시스템과 기축통화인 달러화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자체적으로 무역·결제 시스템을 갖추자는 의미로 보인다.
푸틴 대통령은 북한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지하겠다며 “국제관계를 더욱 민주주의적이고 안정적인 관계로 만들기 위하여 밀접하게 협조할 용의가 있다”고 했다.이를 위해 유라시아에서 평등하고 불가분리적인 안전구조 건설,인도주의적인 협조 발전,포항 스틸러스 경기북·러 고등교육 기관 간 과학 활동 활성화,포항 스틸러스 경기상호 관광 여행·문화 및 교육·청년·체육 교류 활성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런 사항들은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서명할 것으로 예상되는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 등에 담길 것으로 보인다.
푸틴 대통령은 이와 함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굳건히 지지해주고,포항 스틸러스 경기유엔 등 국제무대에서 공동 노선을 취해준 북한에 사의를 표하며 러시아 역시 북한의 편에 서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그는 “정의와 자주권에 대한 상호존중,서로의 이익에 대한 고려를 기초로 하는 다극화된 세계질서를 수립하는데 저애(저해)를 주려는‘서방집단’의 욕구를 견결히 반대해 나설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원쑤(원수)와의 대결에서,자주와 독창성,포항 스틸러스 경기발전의 길을 자체로 선택하려는 권리를 지키는 투쟁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영웅적인 조선 인민을 지지하였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고문은 러시아 크렘린궁 웹사이트에 러시아어와 영어판으로도 게시됐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저녁 평양에 도착해 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을 국빈 방문할 예정이다.
김천상무 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
:닭띠 귀하는 스스로 노력한 결과 하늘도 감동하여 돕습니다.
포항 스틸러스 경기,이어 "현대차는 끊임없는 도전을 바탕으로 신뢰를 형성하고 변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해 주주 가치를 제고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