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2부순위
[오늘의 건강]
오늘의 건강=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비가 많이 내려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곰팡이가 쉽게 생긴다.곰팡이는 비염,프리미어리그 2부순위천식,기관지염 등 호흡기 질환과 각종 피부병의 원인이 되므로 꼼꼼한 대비가 필요하다.
먼저 살펴볼 것은 집안에 비가 새는 곳의 여부다.벽지가 젖었다면 선풍기나 에어컨을 이용해 충분히 말리고 원인을 파악해 적절한 조치를 취한다.자주 환기를 시키는 것도 중요하다.난방을 짧게 가동해 집안을 전체적으로 말리는 것도 효과적이다.
곰팡이는 에어컨 악취의 주범이기도 하다.만약 자동 건조 기능이 없다면 에어컨 사용 후 전원을 끄기 전 5분간 송풍 기능으로 습기를 날리도록 한다.에어컨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환기도 중요하다.하루 2회 30분 이상 창문을 열어 자연 환기를 하는 것만으로도 곰팡이 예방에 상당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특히 욕실은 샤워 후 문을 활짝 열어둬야 하며 욕실 방향으로 선풍기를 틀면 습기를 없애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이미 곰팡이가 생겼다면 전용 세제나 락스를 이용해 제거하고 완전히 건조해야 한다.베이킹파우더와 식초 섞은 물을 마른행주에 적셔 닦아내는 것도 좋다.이때 곰팡이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고무장갑과 마스크를 잘 착용하도록 한다.
프리미어리그 2부순위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대통령실, 여가부 장관 공석에 "법개정 전이라도 폐지공약 이행"☞ 권도형 미국 가면 100년형?…美 송환 후 민·형사 재판에 관심☞ [삶] 국민 99%는 평생 못타볼걸요…난 항상 공짜로 이용하는데☞ '논문 조작 혐의' 조사받던 전북 한 국립대 교수 숨진 채 발견☞ 민주 1차 경선서 '비명' 조오섭 등 광주 현역 대거 탈락☞ 시신 발로 차고 불태우고…멕시코 카르텔, '잔혹 영상' 유포☞ 영국 찰스 3세 초상화 들어간 지폐 6월 첫 발행☞ "'바비 취향' 푸틴, 32세 연하 친정부기관 대표와 연인 관계"▶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프리미어리그 2부순위,28 (서울=연합뉴스) 이재영 기자 = 29일 전국적으로 기온이 25도 이상까지 오르면서 일교차가 15~20도로 크게 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