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번 주 복권 당첨 번호
NO.2: 이번 주 연금 복권 당첨 번호
NO.3: 이번 주 로또 복권 1등 당첨 번호
NO.4: 이번 주 주택 복권 당첨 번호
이번 참사는 운전자가 왜 일방통행 길을 빠른 속도로 역주행한 건지,또 사고 직후 바로 멈추지 않고 약 100미터를 더 주행한 이유는 뭔지 의문점이 많습니다.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지만,이번 주 복권 당첨 번호목격자의 말은 또 달랐습니다.
조덕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사고를 낸 승용차가 뭔가를 들이받고는 왼쪽으로 돌며 미끄러지고,곧바로 멈추지 않고,앞으로 더 주행한 뒤 멈춰섭니다.
도로 한가운데에서 구급대원이 피해자에게 심폐소생을 시도하고,이번 주 복권 당첨 번호쇠 파이프로 된 가드레일은 뿌리째 뽑히고 끊어져 인도에 나뒹굽니다.
목격자
"바로 덮어버렸으니까.그리고 나머지는 이제 심폐소생을 하고 그런데도 꼼짝을 안 하니까"
부서진 차 파편 등 사고의 잔해는 도로를 따라 수십 미터 거리에 길게 널브러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나온 차가 일방통행 길을 거슬러 질주하다 인도로 돌진해 시민들을 덮치고도 약 100미터를 더 주행한 뒤 멈춰 선 겁니다.
CCTV 영상으로는 뭔가에 가로막혀 멈춘 게 아닌 스스로 정지한 것처럼 보이는 상황,이 때문에 일부 사고 목격자는 급발진 사고는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목격자
"급발진 절대 아니에요.급발진할 때는 끝날 때까지 박았어야 했는데 거기서 그 자리에서 멈춘 거예요.딱 횡단보도 앞에서 어디를 박은 게 아니고."
현재 사고 운전자도 병원으로 이송돼 정확한 사고 원인 조사는 즉각 이뤄지지 않는 상태입니다.
TV조선 조덕현입니다.
이번 주 주택 복권 당첨 번호
:당기순이익은 158억원으로 전년보다 102.
이번 주 복권 당첨 번호,그분의 택시를 잡아준다거나 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