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필리핀 로또 6/58
기장군은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전시설물 구입과 설치비용을 지원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2025년도 본예산 편성 시 사업예산을 현재 7억원에서 10억원으로 3억원을 추가 확보해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이동과 화재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지원사업 확대로 전기차 화재로부터 안전한 주거환경이 조성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효과적인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해 신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은 지상 설치를 권고드린다"고 말했다.
최근 공동주택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전기차 충전시설의 안전관리에 관한 현실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 지하주차장에서 전기차 화재가 발생하면 밀폐된 지하주차장에 소방차 진입이 어려워 자칫 대형재난으로 이어질 우려가 높다.현재 중앙부처 등에서 전기차 화재에 대비한 안전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등 대응에 나서고 있으나 지원예산이 부족해 뚜렷한 효과가 없는 실정이다.
현재 기장군 내 총 58곳의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300세대 이상) 단지 중 전기차충전 시설이 설치된 공동주택이 55개 단지이며 총 충전시설 설치 대수는 989대로 이 중 90%가 넘는 902대가 지하주차장에 설치돼 있다.
필리핀 로또 6/58
:고속도로서 화물트레일러 바퀴 빠져 버스 덮쳐…2명 사망뉴스 기사고속도로를 달리던 화물트레일러의 타이어가 빠져 반대편에서 달리던 관광버스를 덮쳐 버스 기사 등 2명이 사망했다,2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9분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으로 달리던 화물트레일러의 뒤편 타이어 1개가 트레일러에서 빠졌다.
필리핀 로또 6/58,재판부는 또한, 노 관장이 요구한 최 회장 보유 SK㈜ 주식 중 50%는 인정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