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에콰도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7월 미호강 임시제방 붕괴로 14명이 숨진 충북 청주시 오송 궁평2 지하차도의 개통이 미뤄졌다.
25일 충북도는 오는 30일 예정했던 궁평2 지하차도 개통을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철저한 안전 점검과 재발 방지 대책 수립 후 지하차도를 개통해야 한다는 유가족의 요구를 일부 받아들이면서다.
지하차도는 청주와 세종을 잇는 도로로 하루 평균 1만 대의 차량이 통행한다.우회 구간을 임시 개통했으나 민원이 빗발치고 있다.
도는 폭주하는 민원 상황을 고려해 지하차도와 안전시설을 정밀 진단한 후 개통 시점을 다시 결정할 방침이다.
당초 지하차도는 오는 30일 개통될 예정이었다.이를 위해 지하차도 차량 진입 차단 시설과 도로 전광판,호주 에콰도르배수펌프 등을 설치했고 차수벽 설치와 미호강 치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7월 15일 집중호우로 미호강 제방이 유실되면서 오송 궁평2 지하차도가 완전히 침수됐다.이 사고로 14명이 숨지고 십수 명이 다쳤다.
호주 에콰도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호주 에콰도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섣부르게 집단 행동 여부가 드러날 경우 정부가 강경대응하는 표적이 될 수도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호주 에콰도르,이날 발표된 18개 선거구 가운데 10곳은 단수 공천, 6곳은 2인 경선, 2곳은 3인 경선 지역으로 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