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천세종병원
NO.2: 인천세종병원 채용
NO.3: 인천세종병원 병상수
NO.4: 인천세종병원장례식장
NO.5: 인천세종병원 간호사 연봉
NO.6: 인천세종병원 응급실
NO.7: 인천세종병원 연봉
NO.8: 인천세종병원 심장내과
NO.9: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
NO.10: 인천세종병원 간호부
유세 도중 총격을 받아 부상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예정대로 현지 시각 14일 오후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위스콘신주 밀워키로 이동한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어제의 끔찍한 일로 인해 내 위스콘신 방문과 공화당 전당대회(15~18일) 일정을 이틀 연기하려 했으나 나는‘총격범’또는 암살 용의자가 일정표나 다른 어떤 것을 강제로 바꾸게 할 수는 없다”고 적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어 “그래서 나는 당초 계획대로 밀워키로 오후 3시 30분에 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대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 대선 후보 수락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당초 18일에 임박해 현장을 방문할 수 있다는 관측도 제기됐으나 전대 개막 전날 현지에 도착하게 됨에 따라 그가 전대 중간부터 행사에 참가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날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 20세 백인 남성 토머스 매슈 크룩스가 쏜 총에 귀 위 부분을 맞고 다쳤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인천세종병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인천세종병원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인천세종병원
:분위기가 확 바뀌었는데 이러면서 그 운이 좋은 원래 정치가 운칠기삼입니다.
인천세종병원,제주도는 중국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무사증 입국허가 등 제주 방문 여건이 개선된 점을 중국인 소비 증가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