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개막하는 파리올림픽을 보름 앞둔 10일 오후 3시(현지시간·한국시간 오후 10시) 파리 루브르 박물관 아래에 위치한‘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쇼핑센터에서 하반기‘갤럭시 언팩’을 개최하고 갤럭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파리에서 언팩 행사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앞서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또는 샌프란시스코,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통계영국,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통계한국 등에서 언팩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갤럭시 언팩이 개최되는‘카루젤 뒤 루브르’는 유서 깊은 루브르 박물관의 지하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전시회,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통계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연중 운영되는 곳이다.
루브르의 상징과 같은 유리 피라미드가 역방향(지상에서 지하로)으로 솟아져 있는‘카루젤 뒤 루브르’의 중앙 공간 주변에는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현수막들이 방문객들을 맞으며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파리 시내 주요 곳곳에는‘삼성 갤럭시 언팩’과‘2024 파리 올림픽’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다양한 옥외광고도 눈에 띄었다.
7월 10일(현지시간)부터 약 1개월간 운영되는 이 체험 공간은 갤럭시 언팩 직후부터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신제품과 갤럭시 AI의 혁신 기술외에도 삼성전자의 올림픽 파트너십 스토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될 신제품은 크게 7종으로 ▲Z플립6 ▲Z폴드6 ▲갤럭시 워치7 ▲갤럭시 워치7 울트라 ▲버즈3 ▲버즈3 프로 ▲갤럭시 링 등이다.
이번 언팩에서는 최초로 스마트반지‘갤럭시 링’의 주요 기능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헬스케어 기능에 포커스를 둔 갤럭시 링은 수면의 질 측정 및 관리가 핵심 기능으로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