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
LG유플러스·아이오로라와 업무협약···교통·통신 결합 신규패스 개발 참여
[서울경제]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레일플러스’서비스가 확대된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18일 서울 사옥에서 LG유플러스,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아이오로라와 방한 외국인을 위한 교통패스인‘나마네 패스(NAMANE Pass)’출시를 앞두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27일 출시 예정인‘나마네 패스(NAMANE Pass)’는 레일플러스 교통카드 기능과 통신기능(eSIM·USIM)을 결합한 교통패스로 수도권 전철과 버스,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통신망을 일정 기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3일권(3만9900원)과 5일권(5만9900원)이 있고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공항 내 LG유플러스 카운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코레일은‘나마네 패스(NAMANE Pass)’에 탑재되는 레일플러스 교통카드 기능을 제공하고 교통 데이터 제공,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시스템 개발 등을 담당한다.
아이오로라는 실물 카드를 제작·발매하고 LG유플러스는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선관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수도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외국인들에게 레일플러스를 소개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레일플러스 서비스를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