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리 - 우스터소스 대신 - ID=2024-12-16%2Ffydntb.html
NO.1: 보브 리
NO.2: 보브 실 리프팅
NO.3: 어보브리바
NO.4: 어 보브 리바 예약
NO.5: 어 보브 반도체 리포트
NO.6: 방콕 어 보브 리바
NO.7: 리프 보브 컷
NO.8: 리프 컷 보브 컷 차이
▲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창설 75주년 행사에서 연설하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동맹국들이 우크라이나가 간절히 요청해 온 패트리엇 방공미사일 등 방공 무기체계를 추가로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9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열린 나토 창설 75주년 행사에서 "우크라이나는 푸틴을 막을 수 있고 그럴 것"이라며 미국,독일,네덜란드,루마니아와 이탈리아가 우크라이나에 전략적 방공 무기체계 5개에 필요한 장비를 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또 앞으로 수개월간 미국과 파트너들이 우크라이나에 전술 방공무기 10여 개를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미국이 대외군사판매(FMS)로 외국 정부에 제공하기로 한 요격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우선해서 공급해 내년까지 요격미사일 수백 개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백악관이 배포한 공동성명에 따르면 미국,독일,루마니아가 패트리엇 방공미사일 포대를 추가로 보낼 계획입니다.
네덜란드와 다른 국가들은 패트리엇 포대 1개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고,이탈리아는 SAMP-T 방공무기를 제공합니다.
캐나다,
보브 리노르웨이,스페인,
보브 리영국 등도 나삼스(NASAMS),
보브 리호크(HAWKS),IRIS T-SLM,IRIS T-SLS,게라프트 등의 방공무기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에게 메달 수여하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 바이든은 "오늘 우크라이나는 여전히 자유 국가이며 전쟁은 우크라이나가 자유로운 독립 국가로 남은 채로 끝날 것"이라며 "러시아는 이기지 못하고 우크라이나가 이길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나토가 변화하는 위협에 맞서 진화하는 사례로 이번 정상회의에 인도태평양 국가들이 참석한 것을 거론하고서 "이들은 우리의 성공에 그들의 성패가 달려 있기 때문에 여기에 와있고 우리도 그들의 성공에 우리의 성패가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또 "압도적인 다수의 미국인이 초당적으로 나토가 우리 모두를 안전하게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며 "미국인들은 우리가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 강력하며 이게 신성한 의무라는 것을 이해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우선주의를 주창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 재선에 성공하면 나토가 약해질 것이란 동맹들의 우려가 큰 상황에서 공화당과 민주당 모두 나토를 지지한다고 강조한 것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토론 참패 이후 불거진 고령 논란을 의식한 듯 이날 연설 내내 눈과 목소리에 힘을 줬습니다.
(사진=AP,연합뉴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