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핀볼 룰렛
NO.2: 핀볼 룰렛 게임
NO.3: 마블 룰렛 핀볼
최 회장 측은 지난달 21일 이혼 소송을 담당한 서울고법 가사2부(부장판사 김시철)에 확정증명을 신청했지만,재판부는 이를 거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최 회장 측이 확정증명을 신청한 건 항소심 판결에 불복해 상고장을 제출한 바로 다음 날입니다.
통상 확정증명은 재판이 완전히 종료된 것을 증명해 달라는 취지로 신청하기 때문에,상고장을 제출한 최 회장 측이 확정증명을 별도로 신청한 것은 이례적입니다.
일각에서는 이번 재판에서 이혼 사건과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가 병합되어 있는 만큼,핀볼 룰렛최 회장 측이‘혼인 관계가 끝났다’는 일부 부분에 대해서만 확정증명을 요구한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옵니다.
이와 관련해 재판부는 이혼 사건과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가 분리 확정될 성질이 아닌 것으로 보고,핀볼 룰렛확정증명을 거부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 회장 대리인 측은 확정증명 신청과 관련해 별다른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지난 5월 30일 두 사람의 이혼 소송 항소심 재판부는 최 회장이 노 관장과 이혼하고,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 원과 위자료 20억 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이에 최 회장 측은 지난달 17일 SK(주) 지분의 근간이 되는 대한텔레콤 주식의 가치 평가가 잘못됐다며 판결문에‘명백한 오류’가 있다는 기자회견을 열었고,같은 날 오후 재판부는 항소심 판결문을 일부‘경정(수정)’해 정본을 양측에 다시 송달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최 회장 측은 지난달 20일 상고장을 제출한 뒤 판결문 경정에 대한 재항고장도 냈습니다.
반면 노 관장 측은 항소심 재판부의 판단을 받아들이겠다며 상고하지 않았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핀볼 룰렛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핀볼 룰렛채널 추가
▷ 네이버,핀볼 룰렛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핀볼 룰렛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상황"이라며 "착한 의사보다는 실력 있는 의사가 되고 싶다.
핀볼 룰렛,전날 계단에서 넘어져 발목을 접질린 50대 남성 환자와 기침이 멈추지 않는다는 70대 남성 환자 등 다양한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쉴 틈 없이 응급실로 들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