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 2 3 4 5 6
한 연기학원 대표가 학원비를 빌미로 수강생인 여고생을 성폭행한 사건이 알려졌다.
지난 17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 A 씨는 자신의 딸 B양이 지난해 10월 연기학원 대표에게 성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B양은 연기학원 대표에게 생일 선물을 챙겨주기 위해 친구들과 연락했고,집으로 초대를 받았다.
제보자는 대표가 미성년자인 B양과 친구들에게 술을 권유했고,로또 1 2 3 4 5 6친구들이 귀가할 때 "함께 가겠다"고 B양이 일어섰지만,로또 1 2 3 4 5 6상담을 하겠다며 만류해 대표의 집에 남았다고 전했다.
이후 B양과 둘만 남은 상황,대표는 B양의 학원비가 3개월 연체되었다면서 "나와 관계하면 안 내도 된다"고 말한 후 성폭행했다고.
A 씨는 딸의 성폭행 피해 사실을 경찰의 수사 결과 통지서를 받고서야 알게 됐다.
딸에게 어떻게 피해를 입었냐고 물었더니 B양은 당시 촬영한 영상을 보여줬다.
B양이 촬영한 영상엔 대표가 속옷 차림으로 무릎을 꿇은 채 "미안하다.나 너 사랑한다","용서해 주면 안 되냐"고 사정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대표는 A 씨와의 통화에서 "어떻게 하면 용서하실 수 있겠냐"며 사과했다.
청소년성보호법 위반 강간 등 혐의로 불구속 송치된 대표는 성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성관계 사실 자체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현재에도 학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