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
미국 국무부가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최근 공세에 미국이 개입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은 현지시각 13일 브리핑에서 “우리는 이 작전(우크라이나의 쿠르스크 공세)의 어떤 측면 또는 계획이나 준비에 개입하지 않았다”며 “우크라이나군이 자신들 작전에 대해 설명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날까지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를 8일째 공격 중인 우크라이나군은 12일까지 서울시 면적(605㎢)의 1.6배가 넘는,러시아 영토 1천㎢를 장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별개로 파텔 부대변인은 이란의 대이스라엘 보복 공격 가능성으로 위기가 고조된 중동 상황에 대해 “우리는 외교를 통한 긴장 완화에 강도 높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파텔 부대변인은 미국과 함께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휴전 협상을 중재하고 있는 카타르 측이 하마스의 휴전 협상 복귀를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고 소개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무부 브리핑 중계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
:혈당지수란 섭취 직후 혈중 포도당이 오르는 수치를 말하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혈당이 오르는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한다.
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밀가루가 아닌 보리가루로 빵을 만들기는 쉽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