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베팅 뉴저지

스토브리그 시즌2|【좀비 파우더】

NO.1: 스토브리그 시즌2

NO.2: 스토브리그 시즌2 디시

NO.3: 스토브리그 시즌2 제작

NO.4: 스토브리그 시즌2 축구

NO.5: 스토브리그 시즌2 더쿠

NO.6: 스토브리그 시즌2 가능성

NO.7: 드라마 스토브리그 시즌2

취임 2주년 회견 "반도체 소부장 특화도시 구축에 혼신"

이권재 오산시장
이권재 오산시장

(오산=뉴스1) 이윤희 기자 = 이권재 경기 오산시장이 "인구 50만 시대,예산 1조원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15일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오후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취임 2주년 회견을 열어 "도시 발전과 함께 미래 먹거리는 반도체,신산업으로 대표되는 4차산업,반도체 소부장 특화도시 구축에 혼신의 힘을 쏟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시장은 "인공지능이 우리 삶 속에 깊게 녹아있는 시대에 4차산업과 연관성을 띤 코딩교육과 신설 예정인 AI(인공지능) 마스터고를 연계한 교육으로 AI 시대에 맞는 창의적 미래인재 육성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우리 아이들 교육의 질적 향상과 시민의 생애주기별 평생학습을 위한 투자는 지속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저출산을 극복하기 위한 출산지원금,어린이집 입학 필요경비 지원,스토브리그 시즌2취약계층을 위한 장애인과 노인 맞춤형 일자리 제공,복지 현장 근무자의 처우개선 등 시민 복지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행정안전부 등 관계기관과 지속적 협의를 통해 올해 기준 인건비가 작년 대비 8.4%,약 55억 원 증액됐다"며 "이는 경기도 내 '1위' 증가율이다.앞으로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시 규모에 맞는 기준인건비가 되도록 계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내년 초 출범 예정인 오산도시공사와 관련해선 "개발이익의 역외유출을 막고,스토브리그 시즌2개발이익의 극대화를 이끌어 재원을 우리 시의 각종 인프라에 재투자하는 걸 목표로 한다"며 "첫 사업은 운암뜰 AI시티 도시개발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그는 "도시공사는 시의회에서 자본금으로 출자 동의를 얻은 99억 원으로 우리 시가 보유한 운암뜰 사업 지분 19.8%를 매입해 사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된다"며 "앞으로 운암뜰이 e-스포츠 아레나로 대표되는 복합문화시설 등을 갖춘 우리 시 대표 랜드마크로 구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장은 "소의 걸음으로 우직하게 천리를 걸어간다는 '우보천리'의 자세로 상황,여건에 연연하지 않고 오로지 시정 발전을 목표로 꿋꿋하게 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 시즌2

:(그래픽=안지혜 기자) 1주택자 종부세 폐지는 '동상이몽'…후순위 예상↑ 종부세가 실시되기 전부터 고가의 주택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들을 중심으로 제기되고 있는 '1주택자 종부세 폐지'는 야당을 중심으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지만 후순위로 밀릴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다.

스토브리그 시즌2,이들은 "이런 기업에 대한 정부의 효과적인 감독이 없는 한 전현직 직원들은 대중에게 책임을 느끼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라며 "그러나 회사와 광범위한 기밀 유지 계약으로 우려를 표명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