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시 월드컵 결승

【이름 뽑기】아이젠베르그|메시 월드컵 결승

NO.1: 이름 뽑기

NO.2: 자바 랜덤 이름 뽑기

NO.3: 자바스크립트 랜덤 이름 뽑기

NO.4: 영어 이름 뽑기

NO.5: 학생 이름 뽑기

NO.6: 일본 이름 뽑기

NO.7: 유튜브 이름 뽑기

NO.8: 물방울 이름 뽑기

NO.9: 남자 이름 뽑기

NO.10: 랜덤 유튜브 이름 뽑기

12일 경기 안성서 럼피스킨 확인
같은 날 경북 영천서 ASF 확진도
가축 감염병 확산에 방역 총력

13일 오전 올해 첫 럼피스킨이 발생한 경기도 안성시의 한 한우농장 출입이 통제되고 있다.연합뉴스
13일 오전 올해 첫 럼피스킨이 발생한 경기도 안성시의 한 한우농장 출입이 통제되고 있다.연합뉴스

소 감염병 럼피스킨이 올해 들어 처음이자 9개월 만에 다시 발생했다.돼지가 감염되면 고열에 시달리다 폐사하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도 한동안 잠잠하다 다시 감염 사례가 나왔다.

13일 럼피스킨 가축질병방역대책본부(방대본)와 아프리카돼지열병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에 따르면 전날인 12일 경기 안성시 한 한우농장에서 올해 첫 럼피스킨이 확인됐고,같은 날 경북 영천시 한 양돈농장에서 ASF 확진 사례가 발생했다.

럼피스킨은 지난해 10월 국내 첫 발생한 1종 가축전염병이다.모기,이름 뽑기침파리 등 흡혈 곤충에 의해 전파하는 바이러스병 질병으로,이름 뽑기감염된 소에서 고열이나 피부 결절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폐사율은 10% 이하로 높지는 않지만,소가 감염되면 식욕 부진을 겪거나 우유 생산량이 줄어들어 농가에 피해를 준다.

럼피스킨은 지난해 첫 확진 이후 107건의 확진 사례가 나왔다.이번에 경기 안성시 한우농가에서 기르던 80여 마리의 소 중 일부가 확진돼 농림축산식품부가 초동방역팀과 역학조사반을 파견해 역학조사를 진행했다.럼피스킨에 확진된 소 6마리는 살처분했다.안성시뿐만 아니라 인접한 경기 용인·이천·오산시,충북 진천군,충남 천안시 등 6개 시군에서 오는 18일까지 한우농장을 대상으로 럼피스킨 백신 접종을 진행한다.방역당국에 따르면 현재 300만 마리 분의 백신을 보유하고 있다.

한동안 주춤하던 ASF는 다시 확산세다.양돈농장 확산 사례는 7번째로 총 45건 발생했다.경북 5건,인천 5건,경기 18건,강원 17건이다.

앞서 지난 1월 부산에서 발견된 야생멧돼지에서도 ASF가 확인돼 올해만 25건이 확인됐다.부산에서는 지난해 12월 21일 금정구에서 포획한 야생멧돼지에서 처음 ASF가 확인돼 유입 경로를 놓고 논란이 컸다.올해 들어 전국적으로는 야생멧돼지 4154건에서 ASF가 확인됐다.

돼지가 ASF에 감염되면 평균 체온 38~38.5도 이상인 40~42도까지 고열을 보이고 폐사에 이른다.양돈농장에서 ASF가 확인되면 전부 살처분해야 해 농가의 피해도 크다.

가축 전염병이 확산하자 한덕수 국무총리는 이날 농림축산식품부에 “럼피스킨 발생 농장에 대한 출입 통제,집중 소독,살처분,역학 조사,일시 이동 중지 등 긴급 행동 지침에 따른 방역 조치를 차질 없이 추진하라”고 지시했다.또 한 총리는 환경부에 “ASF 발생 농장 일대의 야생 멧돼지 폐사체 수색과 포획 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관계 부처,지자체·관계 기관은 방역 조치 이행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라”고 주문했다.

학생 이름 뽑기

:하루 이상 원금 연체를 기준으로 한 일반은행의 카드 연체율은 지난해 2월 말 2.

이름 뽑기,]간호협회는 내일(23일) 긴급기자회견을 열어 간호사 업무가 가중되고 있는 피해 사례를 발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