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토로라
NO.2: 모토 뜻
NO.3: 모토
NO.4: 모토로라 레이저
NO.5: 모토로라 스마트폰
NO.6: 모토마
NO.7: 모토무라 규카츠
NO.8: 모토벨로
NO.9: 모토로라 폴더폰
NO.10: 모토로라 스타텍
여성 다빈도암 11개→13개로···'통합암진단비' 강화[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여성암 발병률 1위인‘유방암’의 검사부터 진단,모토수술,모토치료전 검사,치료,모토사후관리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단계별로 촘촘하게 보장하는‘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2.0’개정 상품을 8일부터 판매한다.
유방암(수용체타입)진단비 담보는 유방암의 4가지 타입에 따라 후속 항암치료 방식이 달라지는 것에서 착안한 담보다.유방암을 각 타입별로 1회씩 최대 4회까지 보장한다.
유방암 진단을 받은 고객은 향후 적정한 치료를 판단할 수 있도록 유방암예후예측검사비 특약을 활용해 검사를 받을 수 있다.이 특약은 고객이 유방암 진단 이후 재발이나 항암 치료여부 등을 사전에 판단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비용을 최초 1회에 한해 300만원 지원한다.또한 유방암표적항암약물허가 치료비(1회한) 특약도 신설해 유방암에 대한 항암 치료와 보장을 한층 강화했다.
이 외에도‘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2.0’을 개정한 이 상품은 기존 담보하던 11가지 여성통합암진단비를 13가지로 세분화했다.여성에게 발생빈도가 높은 암 중 대장암,모토폐암을 따로 구분해 보장 내역을 확대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회사는 향후에도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상품에 여성 고객들의 보장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위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여성 삶의 질 향상을 지향하는 회사의 사업 방향에 맞춰 여성 웰니스를 리딩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모토
:고객의 다양한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토레스 브랜드의 라인업에 추가된 토레스 EVX 밴은 워크앤라이프 모두를 충족시켜 준다.
모토,지난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사업부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