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artas

월드컵 러시아전

월드컵 러시아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절차 강구 중"…구속영장 청구엔 선 그어
김여사 조사 시점엔 "수사 절차 따라 진행"

[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검찰이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과정에서 돈봉투 수수 의혹을 받는 전·현직 의원들에 대한 강제 수사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사진은 윤관석 무소속 의원이 지난해 8월 서울 서초구
[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검찰이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과정에서 돈봉투 수수 의혹을 받는 전·현직 의원들에 대한 강제 수사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사진은 윤관석 무소속 의원이 지난해 8월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심문)에 출석하는 모습.2023.08.04.

[서울=뉴시스]최서진 김래현 기자 = 검찰이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과정에서 돈봉투 수수 의혹을 받는 전·현직 의원들에 대해 출석을 통보했지만 응하지 않자 강제수사까지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중앙지검 관계자는 4일 기자들과 만나 "임의수사도 있고,월드컵 러시아전더 나아가 강제수사까지 진행해야 할지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12일 돈봉투 수수 의혹을 받고 있는 10명 중 7명에게 출석해달라는 3차 출석요구서를 보냈으나,월드컵 러시아전이들 모두 불출석 의사를 밝히거나 서면진술서를 제출하겠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나머지 3명은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와 윤관석·이성만 전 의원으로 이미 기소된 상태다.

관계자는 "지금 한 번 더 출석요구를 포함해 절차를 어떻게 할지 강구 중"이라면서도 "구속영장 (청구는) 너무 나간 것"이라고 말했다.

돈봉투 의혹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윤관석 전 의원은 지난달 27일 입법 로비 대가로 2000만원 상당의 뇌물을 수수한 혐의로 추가 기소됐다.

한편 검찰은 권오수 전 도이치모터스 회장의 항소심 선고 전 김건희 여사를 소환할 가능성에 대해선 "시기와 방식에 대해선 정해진 게 없고,월드컵 러시아전수사 절차와 계획에 따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월드컵 러시아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러시아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판결에 불복한 검찰은 ‘원심의 형은 너무 가벼워서 부당하다’고 항소했다.

월드컵 러시아전,그뿐만 아니라 전망대에서는 "현실이 아닌 것 같아"라는 감탄이 나올 만큼, 압도적인 대자연의 절경이 공개된다고 해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