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0억원 달러로
NO.2: 30억 won to usd
NO.3: 30억 달러로
NO.4: 30억 영어로
NO.5: 30억
NO.6: 30억 은퇴
NO.7: 30억 아파트 상속세
NO.8: 30억 순자산
NO.9: 30억 아파트
NO.10: 30억원 to usd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 적용금호건설이 신규 주거 브랜드‘아테라’에 적용하기 위한‘아테라 익스테리어 디자인’개발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아테라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건물 외부 색채와 입면,단지 출입구,동 출입구,지하주차장,계단실,30억엘리베이터실 디자인 등으로 구성됐다.
건물 입면은‘전환(Transition)’을 콘셉트로,면에서 선으로 전환되는 아테라만의 고유 패턴을 제작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했다.특히 획일화된 아파트 입면에서 벗어나 매스 분절을 통한 입체적 입면을 형성하고,30억다양한 재료를 통해 차별적인 구조물 형태를 만들어 개성을 표현할 계획이다.
건물 외부 색채는 아테라 브랜드 색상인 네이비를 기본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단지 출입구를 비롯해 차량 진출입 공간부터 램프,차량통로,주차구획,30억동 출입구 및 커뮤니티 출입구까지 각 구간에 걸쳐 아테라의 컬러와 심볼 마크 모양에서 연상되는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할 계획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아테라만의 독창적 가치와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며 “앞으로 아테라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30억금호건설은 20여년 만에 신규 주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공격적인 주택사업에 나선다.아테라는‘예술(ART)‘대지(TERRA)‘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30억삶의 공간인 집을‘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아테라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아테라 분양 사업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30억 은퇴
:‘안철수당’을 자처하는 정체불명의 정치권 주변 인사들이 제각기 자리 잡고 있었다.
30억,앞서 타이완군은 드론 방어 장비 구매를 위해 2022년 예산에 1억4천600만 달러, 약 1천950억 원의 예산을 책정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