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a 타예레스 순위
▲ 창덕궁 약방 부속 건물 개방 모습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는 이달 17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수∼일요일에 창덕궁 약방을 개방한다고 밝혔습니다.
약방은 궁궐 안에 있는 의료기관으로 내의원 또는 내약방으로 불렸습니다.
왕실이 쓰는 약재를 관장하던 곳으로 의료행정 기관인 전의감,타예레스 순위백성들의 치료를 담당했던 혜민서와 함께 조선의 대표적인 의료기관으로 여겨집니다.
창덕궁 궐내각사 권역에 있는 약방은 복원을 마친 2005년부터 전시·행사 공간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관람객들은 약탕 조제 도구,타예레스 순위약재를 넣어두는 약장 등을 살펴보고 제호탕,타예레스 순위오미자 음료를 시음할 수 있습니다.
제호탕은 매실을 익혀 만든 오매(烏梅),타예레스 순위사인(砂仁),타예레스 순위초과(草果) 등을 넣어 만든 음료로 더위와 열을 식히고 갈증을 해소하는 역할을 한다고 전해집니다.
(사진=국가유산청 제공,타예레스 순위연합뉴스)
ca 타예레스 순위
:류일형 이사도 선거보도 자문단 구성 문제를 지적하는 한편 "(자문단 역할에) 선거보도 준칙 등 개정과 총선보도 공동 계획과 인터뷰 참여 등이 있는데 예년에도 이렇게 해왔는지 모르겠지만 기획과 인터뷰는 기자나 PD 고유의 영역이 아닌가 싶다"라며 "만약 기자와 PD가 생각이 다를 경우 의견 충돌도 우려된다"고 했다.
타예레스 순위,이는 거짓 사과 논란에 휩싸여 공천이 취소된 정봉주 전 국회의원을 겨냥한 비판인 것으로 15일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