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가상 화폐 암호 화폐

아시안컵 퇴근길 - 토렌트 카지노 e06 - ID=2024-12-16%2Fhkcuko.html

NO.1: 아시안컵 퇴근길 라이브

[뉴스투데이]
◀ 앵커▶

프랑스 총선 1차 투표에서 극우 정당인 국민연합이 압승한다는 출구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28살 최연소,첫 극우 총리가 예상되는데 사실상 협치가 어려운 여소야대 정국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파리에서 손령 특파원입니다.

◀ 리포트▶

[프랑스 방송 'BFM TV']
"3!2!1!8시입니다!"

출구 조사 결과가 나오자,아시안컵 퇴근길프랑스 극우정당 국민연합 지지자들이 환호합니다.

국민연합,아시안컵 퇴근길RN이 현지 시간 지난달 30일 진행된 총선 1차 투표에서 33%를 득표할 것이라고 현지 언론이 전망했습니다.

여론 조사 기관과 함께 출구 조사를 진행한 결과,전체 577석 중 260에서 최대 310석까지 차지할 것으로 나타났다는 겁니다.

과반인 289석을 넘을 수도 있습니다.

좌파 연합체인 신민중전선은 28.5%.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중도 우파 르네상스당 연합은 22%에 그쳐,현재 250석인 의석수도 절반 이하인 최대 120석 가량으로 쪼그라들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언론사의 출구 조사 결과도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당선자가 확정되지 않은 지역구는 오는 7일 2차 투표를 치러야 합니다.

하지만 이대로라면 사상 처음으로 극우 총리이자 28살의 최연소 총리가 탄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조르당 바르델라/국민연합 대표]
"프랑스는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변화를 위해 힘을 모으고 단결합시다.프랑스 만세!공화국 만세!"

여소야대 정국으로 각종 개혁안이 무산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마크롱 대통령이 강행한 연금개혁을 재검토하고,아시안컵 퇴근길전기요금 등 부가가치세를 인하하겠다고 약속하는 등 포퓰리즘 정책이 주효했다는 평가입니다.

사실상 협치가 불가능한 정치 지형인 만큼 프랑스 사회가 큰 혼란에 빠질 것이란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파리에서 MBC뉴스 손령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아시안컵 퇴근길 라이브

:박상민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치매예방약으로 흔히 알려져 있는 콜린알포세레이트는 뇌영양제나 뇌기능 개선제가 아닌 치매 환자에게 특화된 의약품”이라며 “모든 약에 부작용이 있듯이 이 약제도 주치의와의 상담을 통해 꼭 필요한 경우에만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아시안컵 퇴근길,코로나19 같은 감염병이 아니라, 보건의료 위기 때문에 재난경보가 '심각'으로 올라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