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대 바레인
NO.2: 일본 대 바레인 축구
NO.3: 일본 대 바레인 중계
NO.4: 일본 대 바레인 결과
NO.5: 아시안컵 일본 대 바레인
NO.6: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NO.7: 바레인 대 일본 실시간
NO.8: 바레인 대 일본 경기 티켓
NO.9: 바레인 대 일본 전적
NO.10: 바레인 대 일본 분석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신인 트로트 가수가 과거 교사를 협박하고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인 가수로부터 폭언과 성희롱 피해를 당한 교사의 아들이라는 A씨의 폭로글이 올라왔다.
A씨는 현직 고등학교 교사인 어머니가 지난해 겨울 한 학생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생활기록부에 작성된 세부능력과 특기사항 내용이 마음을 문제 삼는 메시지다.이를 본 A씨 어머니는 수정 기간이 지난 뒤 연락이 와 정정이 불가하다고 답했다.이에 불만을 품은 학생이 이때부터 분풀이성으로 모친을 괴롭혔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A씨는 “어머니 수업 시간에 해당 학생은 다른 학생들과 저희 어머니를 동물에 비유하며 입에 담기도 힘든 성희롱을 했으며 어머니가 계시는데‘교사 월급으로 뭘 하겠냐,일본 대 바레인요새 아이들은 돈 못 버는 교사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등 교사 직업 비하 발언도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어머니가 카톡에 대해 지도를 위해 교무실로 학생을 불렀으나 학생이 갑자기 저희 어머니가 본인을 향해 욕설했다며 교육청에 고소하겠다며 울먹거렸다고 한다”며 “학생이 수업 시간에 타 학생들과 떠들며 수업을 방해하며 수행평가 점수의 태도 점수를 깎았는데 합당하지 않다며 해당 건을 교육청과 장학사에게 신고하겠다며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A씨에 따르면 모친은 이 일로 다른 학교로 이직했다.이후에도 우울 장애와 불면증,일본 대 바레인공황장애 진단을 받고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
A씨는 “최근 학생이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고’미스터트롯3‘출연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들었다.한 사람에게 정신적 고통을 준 인간이 누군가에게 사랑받는 연예인이 된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최소 공인으로 생활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사과 메시지 하나라도 보내달라”고 말했다.
또 “A씨가 데뷔하면 추후 실명과 추가 자료를 폭로할 의향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바레인 대 일본 전적
:영국에 머문 시간은 약 24시간뿐이었던 걸로 전해졌다.
일본 대 바레인,지금 서울수도권 학생들은 서울수도권 소재 대학들은 같은 지역권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경기인천권에서 지금 현재보다 거의 3배 가까운 정도의 모집 정원이 확대가 된 거고 지방권 최상위권 학생들은 지금 현재 모집 정원보다 한 2배 정도가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