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제네시스부띠끄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 - ID=2024-12-16%2Fhqrfjv.html

NO.1: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

NO.2: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 축구 국가대표팀 방송 채널

NO.3: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4: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 축구 국가대표팀

NO.5: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 경기 티켓

NO.6: 프랑스 u 20 대 대한민국 u 20 축구 국가 대표팀 라인업

16일 국회서 RE100 토론회·18일 고향 음성서 김영환 지사와 공동행사
임기 후반기 비명계로 정무라인 정비…팬카페 이어 외곽조직 가동설도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민선 8기 반환점을 돈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영·호남,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충청,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여의도를 잇달아 찾아 상생협약 행사와 토론회 등에 참석하면서 그의 '잠룡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14일 경기도에 따르면 김 지사는 오는 1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리는 '글로벌 RE100 압박과 한국의 대응,그래서 무엇을 할 것인가' 토론회에 참석한다.

지난 12일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 12일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토론회는 유럽연합(EU) 탄소국경조정제도(CBAM),미국의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등 글로벌 통상환경의 변화 속에 한국의 대응을 논의하기 위해 경기도와 국회의원 연구단체가 마련했다.

도는 이번 토론회를 바탕으로 국회,정부와 협력해 'RE100 3법' 제·개정과 재생에너지 보급 확대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앞서 김 지사는 지난달 20일 경기연구원과 경기지역 여·야 국회의원 20명이 국회에서 공동주최한 'GTX 플러스 상생 협약식 및 토론회'에 참석하고 우원식 국회의장을 만나 '경제 3법'(반도체특별법·RE100 3법·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특별법) 제정에 협조를 요청하기도 했다.

지역 현안이면서도 국가적 의제인 토론회 주제를 들고 김 지사가 여의도와 접촉면을 넓히려는 시도로 읽힌다.

오는 18일에는 충북 음성군청에서 열리는 '중부내륙철도 지선(감곡역∼충북혁신도시·총 길이 31.7㎞)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의 반영을 위한 공동건의' 행사에 참석한다.

행사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이범석 청주시장,송기섭 진천군수,조병옥 음성군수,김경희 경기 이천시장이 함께한다.

중부내륙철도가 경기 이천 부발역이 시발이고 김 지사의 고향이 충북 음성인 점이 감안됐다고 도 관계자는 전했다.김영환 충북도지사는 국힘의힘,조병옥 음성군수는 김 지사와 같은 더불어민주당 소속이다.

김 지사는 2021년 8월 음성군 음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하기도 했으며,도지사 당선 이후에도 몇차례 찾은 바 있다.

지난달 20일 우원식 국회의장을 예방한 김동연 경기도지사 (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0일 오전 국회 의장집무실에서 우원식 국회의장과 대화하고 있다.2024.6.20
지난달 20일 우원식 국회의장을 예방한 김동연 경기도지사
(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0일 오전 국회 의장집무실에서 우원식 국회의장과 대화하고 있다.2024.6.20


앞서 지난 12일에는 전남 신안군 하의도의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하고 경기도농업기술원과 상생협약을 맺은 신안군의 퍼플섬도 찾았다.

올해가 김 전 대통령 탄생 100주년이고 한 달여 뒤면 서거 15주기라 평소 김대중 정신을 강조해온 김 지사가 방문 일정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안군을 포함해 김 지사가 취임 이후 업무협약과 5·18민주묘지 참배 등을 위해 광주·전남을 공식 방문한 횟수는 모두 9차례에 달한다.

지난 5월 22일에는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5주기 추도식에 참석하기에 앞서 부산에서 4·10 총선 부산지역 민주당 낙선인 등과 회동을 가졌다.

그보다 앞서 3월 5일에는 경남 양산 평산마을을 찾아 문재인 전 대통령과 차담 후 "경기도지사로서,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또 당의 중요한 자산으로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더 큰 역할을 해달라는 말씀을 주셨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지역과 여·야를 가리지 않는 김 지사의 광폭 행보를 놓고 '대권 재수'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특히 후반기 임기 시작과 함께 강민석 전 문재인 정부 청와대 대변인을 경기도 대변인으로 임명하고,친문(친문재인)계 핵심인 전해철 전 의원을 도정자문위원장으로 위촉기로 하는 등 정무라인을 비명계(비이재명계)로 채워 '이재명 대항마'로서 입지도 다지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동고동락' 팬클럽 카페와 오픈채팅방이 개설된 데 이어 차기 대선을 염두에 두고 조만간 외곽조직이 가동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돌고 있다.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

:ⓒ전재수 의원실다음은 부산 북갑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 인터뷰 일문일답.

프랑스 u-20 대 대한민국 u-20,프랑스는 1년간 대면 진료를 받은 이력이 있는 재진 환자에 대해서만 주치의 의뢰를 통해 비대면 진료를 허용했다가 2020년부터 주치의 의뢰나 진료 기록이 없는 초진까지 대상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