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올스타전
NO.2: 프로야구 올스타전 일정
NO.3: 프로야구 올스타전 예매
NO.4: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
NO.5: 프로야구 올스타전 2023
NO.6: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NO.7: 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
NO.8: 프로야구 올스타전 다시보기
NO.9: 프로야구 올스타전MVP
NO.10: 2024 일본 프로야구 올스타전
적수현상은 수도관의 내면 부식 등으로 급수전에서 황갈색이나 적갈색을 띠는 물이 나오는 현상을 말한다.흔히‘녹물’이라는 표현을 쓴다.
2일 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 군위사업소 등에 지난달 31일부터 의흥·우보·산성·부계면 지역 수돗물에서 적수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이 같은 현상은 이들 지역 전체 상수도 가입 가구 5000여 가구 중 상당수에서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수도사업본부 군위사업소는 배수지 물을 빠르게 빼내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탁도(물이 혼탁한 정도)를 낮추고 있으나 아직까지 적수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이로 인한 주민 생활불편이 계속되고 있다.
주민 박모(66·우보면)씨는 “사흘 전부터 갈색빛 수돗물이 계속 나오고 있다”면서 “생활용수를 사용하지 못해 어려움이 많다”고 불평했다.
사업소는 지역 주민들에게 식수 사용을 자제하라는 문자를 발송하고 마을회관 등에 급수차 4대와 1만 8000여병의 생수를 지원하고 있다.
군위지역에서는 지난 2022년,프로야구 올스타전지난 해에도 수돗물에서 적수 현상이 발생,프로야구 올스타전해당 지역 주민들에게 식수 사용 자제 재난문자를 발송하고,프로야구 올스타전긴급 복구에 나선 바 있다
사업소 관계자는 “우보~효령 10㎞ 구간 송수관로 증설 공사에 따른 통수·세척 과정에서 밸브를 잘못 조작해 역류한 물이 수도관 바닥에 남아 있던 물과 뒤섞이면서 오염된 것으로 파악됐다”면서 “최대한 빠르게 복구를 마치겠다”고 밝혔다.이어 “소보면 등 일부 지역은 이미 원상 복구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까지 대구시 군위군에서 수행하던 상수도 업무가 지난해 7월 1일 군위군의 대구 편입에 따라 올해부터 대구시 상수도 체계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2023
:국내선 운항 신뢰성 평가에서는 에어서울,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 3개 항공사에 대한 평가가 2022년에 비해 낮아졌다.
프로야구 올스타전,대전협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은 이날 오후 5시 기준 108개 수련병원 전공의 1만949명 중 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