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ok금융그룹 배구단 감독은요?

예테보리 축구 - ID=2024-12-16%2Fhtgpag.html

NO.1: 예테보리 축구

시큐어링크,사이시큐연구소 참여

(사진 왼쪽부터) 강병훈 사이시큐연구소 대표,옥남도 이스트시큐리티 전무,박주선 시큐어링크 부사장.[ⓒ이스트시큐리티]
(사진 왼쪽부터) 강병훈 사이시큐연구소 대표,옥남도 이스트시큐리티 전무,박주선 시큐어링크 부사장.[ⓒ이스트시큐리티]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이스트시큐리티가 통합 보안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주요 기업들과 협력한다.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진일)는 시큐어링크,예테보리 축구사이시큐연구소와 손을 잡고 제로트러스트(ZT) 기반 엔드포인트 통합보안 플랫폼 개발 사업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들 기업은 각 사가 보유한 판로를 활용해 단계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예테보리 축구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공동 협력사업을 발굴할 예정이다.

현재 보안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과 종속 기술이 있다.이스트시큐리티 컨소시엄은 산업계 전반을 통합하는 데 목적을 두고 오픈API 국내 실증 및 해외 진출 전략을 추진한다.상용화를 위한 단계도 준비한다.2027년까지 목표 시장에 진입한다는 로드맵도 세웠다.

이번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2024년 K-시큐리티 얼라이언스 통합보안 모델 개발 시범사업' 지원을 받는다.오는 11월30일까지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차세대 보안 플랫폼 'ZePP'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다.제로트러스트 원칙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접근 제어,확장엔드포인트탐지및대응(epp) 기술,통합 위협관리 기능도 포함된다.

예테보리 축구

:이에 더해 정부는 수세에 몰린 전공의들에게 다음주부터 원칙대로 면허정지 처분을 내리겠다고 연이어 엄포를 놓고 있지만 의료계는 여전히 전공의들의 복귀 가능성은 낮다고 보고 있다.

예테보리 축구,의대교수협은 이번 전공의 집단 사직과 의대생들의 동맹휴학 원인을 ‘절망감’에 따른 것으로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