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afa
NO.2: cafasso
NO.3: cafax
NO.4: cafaro company
NO.5: cafae latte
NO.6: cafard
NO.7: cafard en anglais
NO.8: cafarnaum
NO.9: cafayate
NO.10: cafayate argentina
서경덕 “1월엔‘일 경제수역 안 독도’지도 쓰더니…”
광복절에 기모노와 기미가요가 나오는 오페라‘나비부인’을 편성하고‘엉터리 태극기’를 사용한 한국방송(KBS)을 향해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제정신을 잃었거나,cafa의도를 가진 도발”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 전 대표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하필 광복절에 기미가요?”라며 이같이 적었다.인스타그램에도 관련 기사를 갈무리한 사진을 올리고 “국민 인내의 한계를 시험하는 중”이라고 비판했다.
앞서 이날 자정 한국방송1 텔레비전(KBS1)‘KBS중계석’에서는 지난 6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한 푸치니의 오페라‘나비부인’을 녹화 중계했다.미국인 장교와 일본인 여성의 사랑을 다룬 이 오페라에는 두 주인공의 결혼식 장면에 일본 전통 복식인 기모노와 일본 국가인 기미가요가 등장한다.이어 이날 오전 9시55분께 한국방송1 텔레비전(KBS1)의 일기예보에서는 좌우 반전된 태극기 그래픽이 배경화면으로 송출돼 비판이 쏟아졌다.
한국방송 시청자 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광복절에 기모노 방송 진짜 미친 건가 싶습니다”라는 청원에는 이날 오후 2시20분 기준 1만1855명이 동의했다.청원글이 30일 동안 1000명의 동의를 받으면 한국방송은 공식 답변을 해야 한다.게시판에는 이 청원과 비슷한 청원글이 50개 이상 올라와 있는 상태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지난 1월 한국방송이 독도가 일본의 배타적경제수역(EEZ)에 포함된 지도를 자료화면으로 활용했던 사실을 언급하며 재발 방지를 촉구했다.서 교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광복절에 KBS가 방송 도중‘엉터리 태극기’를 사용하고 광복절이 시작되는 15일 0시부터‘나비부인’을 편성해 큰 논란이 되고 있다”며 “지난 1월 KBS1‘뉴스9’에서는 대한민국 독도가 일본의 배타적경제수역(EZZ) 안에 포함된 그래픽 지도를 사용해 논란이 된 바 있다”고 지적했다.당시 논란이 일자 한국방송은 해당 리포트에서 문제의 독도 자료화면을 삭제한 바 있다.서 교수는 “공영방송에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cafa한국방송은 오페라‘나비부인’광복절 편성과 관련해 이날 공식 사과하고 16일 새벽 12시20분 방송 예정이었던‘나비부인 2부’는 다른 공연으로 대체하기로 했다.
cafaro company
:설상가상 항공사의 안일한 의식까지 드러나며 '보잉기를 타도 괜찮냐'는 우려가 번지고 있다.
cafa,[사진 출처 = BBQ]K-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앞다퉈 해외 매장을 늘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