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대 독일
NO.2: 미국 대 독일 농구
민간기업에서도 여권 재발급 온라인 신청 가능
출국납부금 면제 대상,미국 대 독일만 12세 미만으로 확대
30일 정부가 발간한‘2024년 하반기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자료에 따르면 외교부는‘한국국제교류재단법’시행령 개정으로 여권 발급 시 납부하던 국제교류기여금이 인하되면서 7월 1일부터 여권 발급 비용이 낮아진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복수여권의 경우 3000원 인하되며,미국 대 독일단수여권과 여행증명서는 발급 비용이 면제된다.이번 조치는 제23차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논의된 “부담금 정비 및 관리체계 강화 방안”의 후속조치로 국민의 실생활과 밀접한 부담금 감면으로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또한 7월 1일부터는 정부가 해외 출국 시 항공료에 포함해 부과하던‘출국납부금’이 1만 원에서 7000원으로 30% 인하한다.면제 대상도 만 2세에서 12세 미만으로 확대된다.감면 시행 전에 항공권을 미리 구매해 이미 납부금을 낸 경우,미국 대 독일환불을 받을 수 있다.현재 문체부는 출국납부금 징수위탁사업자인 인천공항공사,미국 대 독일한국공항공사와 사전 납부자에 대한 감경분 환불을 위한 온라인 환불청구 시스템을 구축 중이다.문체부는 이번 출국납부금 30% 감면 조치로 연간 4700만 명이 감면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미국 대 독일 농구
:연구팀은 이 결과는 여가에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 발기부전 가능성이 커지고 이는 난포 자극 호르몬 수치 저하와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며 적당한 신체 활동이 발기부전을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대 독일,전력강화위 "3월 A매치 전 정식 감독 선임…국내 감독 더 비중둘 것"뉴스 기사전력강화위 1차 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