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드래곤 댄스 슬롯

【천안함 월드컵】- 김용철 야구

NO.1: 천안함 월드컵

"임무는 이 나라를 하나로 묶는 이념을 새롭게 하는 것,천안함 월드컵국가적 쇄신"
"누구든 열심히 일하고 규칙을 준수한다면 국가는 공정한 기회 제공해야

5일(현지시간) 키어 스타머 영국 노동당 대표가 영국 런던에서 열린 선거 승리 축하 행사에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2024.07.05 ⓒ 로이터=뉴스1 ⓒ News1 정지윤 기자
5일(현지시간) 키어 스타머 영국 노동당 대표가 영국 런던에서 열린 선거 승리 축하 행사에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2024.07.05 ⓒ 로이터=뉴스1 ⓒ News1 정지윤 기자

(서울=뉴스1) 권진영 기자 = 영국 노동당이 4일(현지시간) 실시된 총선에서 승리하며 14년 만에 정권교체에 성공했다.차기 총리가 된 키어 스타머 노동당 대표는 "국가 쇄신"에 집중하겠다고 약속했다.

스타머 대표는 수도 런던의 테이트 모던에서 활짝 웃는 얼굴로 "우리가 해냈다!"고 외치며 승리 연설을 시작했다.

그는 "여러분이 캠페인을 벌이고,싸우고,천안함 월드컵투표해 이제 그 결실을 맺었다"며 "이제 변화가 시작된다"고 말했다.

이어 "4년 반 동안 당을 바꾸기 위해 노력했다"며 영국과 영국의 노동자들을 위해 봉사할 준비가 된 노동당이 그 결과라고 했다.

스타머 대표는 정권 탈환에 대해 "희망의 햇살이 14년 만에 미래를 되찾을 기회를 얻은 나라를 다시 한번 비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지금까지 노동당 캠페인과 당 개혁을 위해 애쓴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여러분은 영국을 변화시켰다.하지만 이런 임무에는 막중한 책임이 따른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임무는 다름 아닌 이 나라를 하나로 묶는 이념을 새롭게 하는 것,즉 국가적 쇄신"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는 "여러분이 누구든,인생의 출발점이 어디든,천안함 월드컵열심히 일하고 규칙을 준수한다면 이 나라는 공정한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정치를 공공 서비스로 되돌려 선의의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는 말도 덧붙였다.

스타머 대표는 "이 시대가 맞이한 정치의 가장 큰 시험은 바로 신뢰를 위한 싸움이며 이는 우리 시대를 정의하는 투쟁"이라고 했다.

그는 변화된 노동당의 가치는 "국가가 우선이라는 것"이라며 당은 그다음이고 이것이 새 정부의 기본 원칙이라고 했다.

쇄신에 대한 역설과 함께 지금까지의 여정도 돌아봤다.

스타머 대표는 "정치에 미리 예견된 것은 없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선거 승리는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며 "우리가 이룬 변화는 영구적이고 불가역적이며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 국가를 바꾸는 것이 스위치를 누르는 것과같이 쉬운 일이 아니라며 "인내심과 결단력이 필요하고,즉시 움직여야 할 것"이라고 했다.

또 노동자 집안 출신답게 "영국이 자녀들에게 항상 더 나은 나라가 될 것이라는 믿음에서 얻는 위안" 즉 "나와 같은 노동계급 가족이 삶을 꾸려나갈 수 있다는 희망"에 다시 불을 지필 수 있는 권한을 얻었다며,천안함 월드컵그것이 노동당과 새 정부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스타머 대표는 마지막으로 "우리는 다음 장을 열며 변화의 작업,천안함 월드컵국가 쇄신의 사명을 시작하며 국가를 재건할 것"이라며 말을 마쳤다.

천안함 월드컵

:드립하기 귀찮을 때 썩 훌륭한 대안이다(웃음).

천안함 월드컵,학생들을 지도할 전공의가 없거니와 계속되는 결석으로 집단 유급되는 일을 막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