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푸에블라 fc

축구 친선경기 - ID=2024-12-16%2Fihdjbk.html

NO.1: 축구 친선경기

NO.2: 축구 친선경기 중계

NO.3: 축구 친선경기 한국

NO.4: 축구 친선경기 다시보기

NO.5: 축구 친선경기 실시간

NO.6: 축구 친선경기 라이브

NO.7: 축구 친선경기 보는곳

NO.8: 축구 친선경기 예매

NO.9: 축구 친선경기 시간

NO.10: 여자 축구 친선경기

황준하 CSO,축구 친선경기힐스테이트 회룡역 파크뷰 현장 찾아
현장 고강도 폭염 대책 이행 실태 점검

황준하 현대건설 CSO가 힐스테이트 회룡역 파크뷰 현장을 찾아 근로자들에게 수분 보충 음료 링티를 제공하고 있다.(현대건설 제공)
황준하 현대건설 CSO가 힐스테이트 회룡역 파크뷰 현장을 찾아 근로자들에게 수분 보충 음료 링티를 제공하고 있다.(현대건설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현대건설(000720)은 이달 27일 경기도 의정부시 힐스테이트 회룡역 파크뷰 현장에서 혹서기 현장 특별 점검 및 온열질환 대응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현대건설 황준하 CSO(안전보건최고경영자)는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매뉴얼 '3GO!프로그램'의 이행 실태를 점검했다.또 근로자들을 면밀하게 챙기며 온열질환 예방 활동 준수 등을 당부했다.

현대건설은 이달부터 9월 말까지를 '온열질환 예방 혹서기 특별관리기간'으로 지정하고 '마시고!가리고!식히고!' 슬로건 아래 온열질환 예방 핵심 관리 수칙(물,그늘,축구 친선경기휴식)이 적용된 3GO!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황 CSO는 폭염 속 무더위를 식혀줄 휴게시설 등을 살펴보고,폭염특보 전파 방법,옥외근로자 건강보호 대책 등 현장 운영 상황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이날 현대건설은 특별 점검 활동과 함께 온열질환 대응을 위한 캠페인도 개최했다.수분 보충 음료 제조사인 링티와 협업해 행사부스를 설치해 수분 보충과 탈수예방에 효과적인 건강 음료를 제공하고,축구 친선경기아이스크림 냉동고를 상시 운영하는 등 혹서기 온열질환예방 활동을 펼쳤다.

500여 명의 현장 근로자들이 행사부스를 찾은 가운데,황준하 CSO는 직접 음료를 건네며 폭염에 지친 작업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올 여름,축구 친선경기때 이른 무더위에 이어 잦은 폭염 특보가 예상됨에 따라 근로자의 온열질환 사고 예방을 위해 강도 높은 대책을 마련해 현장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근로자 안전 보건을 위해 체계적 현장 관리는 물론,전사 차원의 안전보건의식 고취와 공감대 형성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여름철 폭염단계별 작업관리기준을 관심·주의·경고·위험 4단계로 구분해 옥외 작업과 휴식시간을 관리하고 있다.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휴게시설 마다 깨끗한 물과 제빙기 등의 비품을 비치하고,적정 온도(18~28℃)와 습도(50~55%)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건강 상태에 이상을 느낀 근로자가 작업 열외를 요청하면 바로 작업에서 제외하고 잔여 근무시간에 대해서도 당일 노임 손실을 보전해 주는 '작업열외권'과 근로자가 위험을 감지하면 스스로 작업을 중지 할 수 있는 '작업중지권'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여자 축구 친선경기

:2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에이트는 이날 오전 9시 7분 현재 공모가(2만원) 대비 53.

축구 친선경기,이를 접합시키는 기술 난도가 상당하다고 알려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