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순신광장
NO.2: 이순신광장 먹거리
NO.3: 이순신광장 주차장
NO.4: 이순신광장 놀거리
NO.5: 이순신광장 볼거리
NO.6: 이순신광장 리뷰
NO.7: 이순신광장 사진
NO.8: 이순신광장 거북선
NO.9: 이순신광장 카페
NO.10: 이순신광장 근처 맛집
부산에서 한 남성이 배달기사인 것처럼 연기한 후 배달 음식을 훔쳐 달아난 일이 발생했다.
지난 17일 JTBC‘사건반장’은 부산의 한 중식당에서 한 남성이 배달기사가 아닌데도 음식을 대신 가져가는 모습이 찍힌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보면,해당 남성은 자전거를 타고 식당 앞에 도착한 후,이순신광장휴대전화를 손에 쥐고 음식점에 들어선다.그리고는 계산대 앞에 서서 배달 음식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보자 A씨에 따르면 이 남성은 자신을 배달 업체 직원이라고 소개하고는 “음식 나왔냐” “아직 안 나왔냐” 등의 말을 했다.A씨가 주문 번호를 읽자,이순신광장이 남성은 “맞다”며 “배달 봉지를 한번 더 꽉 묶어 달라”고 요청까지 했고,음식을 건네받고는 서둘러 가게를 빠져나갔다고 한다.
그런데 약 10분 뒤 진짜 배달기사가 가게로 들어와 음식을 찾았고,이순신광장A씨는 그제서야 앞서 나간 남성이‘가짜 배달기사’였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A씨는 “원래 배달 노동자와 주문 번호를 대조해서 확인하는데 너무 바빠서 의심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며 “피해 금액은 약 10만원이지만,이순신광장돈보다 속상한 마음이 크다”고 했다.이어 “범인이 방송 후 가게를 찾아오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순신광장 주차장
:신년 여론조사에서 나타난 총선 전망.
이순신광장,또 황씨가 올린 사진이 누군가의 또 다른 휴대폰을 촬영한 사진이라는 것도 누리꾼 수사대의 레이더망에 포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