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남아공 월드컵 스페인

요코하마f마리노스 - 아시안컵 전적 한국

NO.1: 요코하마f마리노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전민희 작가의 '룬의 아이들' 시리즈 1부 '룬의 아이들 : 윈터러'를 웹툰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국내에서 판타지 소설로 전민희 작가가 23년 동안 집필한 룬의 아이들 첫 웹툰화 소식에 큰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룬의 아이들은 왕국 멸망 후 찾아온 대혼란의 시대에 스스로의 삶을 개척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다.국내와 일본,요코하마f마리노스태국,요코하마f마리노스대만 등에 300만 부 이상의 단행본 판매고를 올렸고 게임 '테일즈위버'의 원작으로도 유명하다.

2001년 1부 '윈터러'를 시작으로 2부 '데모닉'과 3부 '블러디드'가 연재됐으며 2018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최초로 룬의 아이들 연재본을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전민희 작가는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로 시작되었던 '룬의 아이들 : 윈터러'가 어느새 23년이나 살아남아 웹툰이라는 새로운 매체로 재탄생하게 됐다”라며 “신기할 정도로 질긴 이 이야기의 생명력은 틀림없이 독자가 깊은 사랑으로 불어넣어 준 결과”라고 전했다.

요코하마f마리노스

: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가 전날 발표한 6차 심사 결과에서도 친명 주류 밀어주기는 계속됐다.

요코하마f마리노스,1공장 건설에 들어간 비용의 절반가량인 4760억 엔(약 4조 2000억 원)을 조건 없이 보조했고 공장 준공에 발맞춰 인근 도로를 확장하고 JR철도를 구마모토공항과 연결하는 등 교통 인프라 체제 정비 계획도 수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