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연속안타 기록
경찰,프로야구 연속안타 기록30대 남성 2명 검거
음주 상태에서 차량을 들이받은 뒤 단속을 피하려고 운전자와 동승자를 바꿔치기한 30대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16일 서울 중랑경찰서에 따르면 A(36)씨는 지난달 2일 오전 상봉역 앞에서 음주 상태로 승용차를 몰다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 2대를 들이받았다.
운전자 바꿔치기가 일어난 사실은 경찰이 사고 현장에서 약 180m 떨어진 곳에서 해당 차량이 세워져 있던 장소의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면서 드러났다.사고 직전 승차한 운전자와 사고 당시 하차한 운전자의 인상착의가 달랐던 것이다.
경찰은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프로야구 연속안타 기록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위반(위험운전치상),범인도피방조,보험사기방지특별법위반미수 혐의로 검거했다.동승자인 B씨는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방조,프로야구 연속안타 기록범인도피,프로야구 연속안타 기록보험사기방지특별법위반미수 혐의로 함께 검찰 송치 예정이다.
프로야구 연속안타 기록
:/사진=뉴시스 전국구 대장주로 꼽히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아파트를 올해 초 80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수했다고 알려진 1992년생이 알고 보니 전액 대출을 받았으며 한 코스피 상장업체 대표의 자녀인 것으로 전해진다.
프로야구 연속안타 기록,대신 성형외과·흉부외과를 신설해 응급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