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암호 화폐
NO.2: 암호 화폐 과세
NO.3: 암호 화폐 거래소
NO.4: 암호 화폐 뜻
NO.5: 암호 화폐 시총 순위
NO.6: 암호 화폐 뉴스 속보
NO.7: 암호 화폐 거래소 순위
NO.8: 암호 화폐 지갑
NO.9: 암호 화폐 전망
NO.10: 암호 화폐 시세
국회 기재위 전체회의 출석
"스트레스 DSR 2단계 그대로 시행할 것"
[서울경제]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올해 담뱃세와 부가가치세 인상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최 부총리는 8일 국회에서 열린 22대 국회 첫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담뱃세·부가가치세 인상 계획이 있느냐는 천하람 개혁신당 의원의 질의에 “담뱃값 인상 계획은 없다고 여러 번 말씀을 드린 적이 있고,암호 화폐부가세 인상 계획도 현재 갖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최 부총리는 또 당초 이달로 예정됐던 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2단계 시행 시기를 정부가 9월로 미룬 데 대해 “두 달 정도 미세 조정을 한 것은 시장의 충격을 줄이기 위해 한 것으로 이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윤석열 정부의 기조가 빚 내서 집을 사라는 것이냐”는 오기형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그렇지 않다”며 “큰 틀에서 가계 부채를 아주 엄밀하게 관리해야 한다는 기조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스트레스 DSR은 그대로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암호 화폐
:    김 대변인은 '정부가 필수의료 해결책 없이 갑자기 증원을 발표했다'고 주장하는 의사 단체 측 성명에 대해 "윤 대통령은 역대 어느 대통령보다 의사·환자·보호자·전문가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필수의료 강화 방안 마련을 강조했다"고 반박했다.
암호 화폐,'담임쌤' 없는 졸업 앨범…'얼굴 품평·능욕'에 교사들 "안 찍어요"개인정보·범죄 문제로 '교사 얼굴 없는 졸업앨범' 늘어반 친구들 위주 맞춤 제작도…대학에선 이미 사라져14일 서울 성북구 국민대학교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이 학사모를 던지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