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xp pen driver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숨막히는 뒤태|xp pen driver

NO.1: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

매년 독립기념일마다 뉴욕서 열려
총 16회 챔피언 오른 40대는 불참

사진=AFP
사진=AFP
미국에서 열린‘핫도그 많이 먹기’국제 대회에서 새로운 챔피언이 탄생했다.

4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 등 미국 매체 보도에 따르면 독립기념일인 이날 뉴욕에서 열린‘네이선스 국제 핫도그 먹기대회’에서 시카고에 거주하는 패트릭 버톨레티(26)가 남자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

버톨레티가 이번 대회에서 주어진 10분간 집어삼킨 핫도그는 무려 58개에 달았다고 NYT는 전했다.

미국의 소시지 회사 주최로 열리는 이 대회는 1972년부터 매년 독립기념일마다 뉴욕의 유원지 코니아일랜드에서 개최됐다.

사진=AP
사진=AP

특히 이번 대회는 유명‘푸드파이터’로 불리는 조이 체스트넛(40)이 주최 측과의 불화로 불참하면서 주목받았다.체스트넛은 2007년 첫 우승을 거머쥔 뒤 지난해까지 이 대회에서 총 16회나 챔피언에 오른 인물이다.

다년간의 우승 경험을 보유한 그는‘대회의 상징’으로 불렸다고 외신 매체들은 소개했다.하지만 지난달 채식(비건) 핫도그를 만드는 한 업체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후 주최사와 갈등을 빚었고 주최 측은 대회 규정을 들어 그의 출전을 금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여성부 대회에서는 핫도그 51개를 먹은 미키 수도가 여자 신기록을 경신하며 올해 우승을 차지했다.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

:경기와 제주를 제외한 7개 도지역과 부산, 대구, 울산은 고령인구가 유소년인구보다 5배 이상 많아질 전망이다.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앞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음성 명령으로 생성 인공지능(AI)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