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
뉴욕타임스,eos파워볼 있는 사이트6월 전국 여론조사 평균치 집계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첫 대선 후보 TV 토론을 이틀 앞두고 여론조사에서 박빙의 대결을 펼치고 있다.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25일(현지시간) 전국 여론조사 평균을 집계·분석한 결과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율이 46%로 같았다고 보도했다.
여기에는 이달 들어 모닝컨설트와 유고브,eos파워볼 있는 사이트액티보트,eos파워볼 있는 사이트퍼블릭폴리시폴링(PPP),eos파워볼 있는 사이트에머슨대학이 실시한 여론조사가 포함된다.
바이든 대통령은 줄곧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뒤처지다가,eos파워볼 있는 사이트지난 3월 의회 국정 연설을 계기로 격차를 좁히기 시작했다.특히 지난 5월 말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성 추문 입막음 돈 사건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이후 격차가 상당히 줄었다.
하지만 △위스콘신 △미시간 △펜실베이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등 격전지의 여론조사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여전히 1~5%포인트(p) 앞서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
위스콘신에서는 46% 대 47%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p 앞섰고,eos파워볼 있는 사이트미시간과 펜실베이니아에서는 46% 대 48%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p 더 높은 지지율을 보였다.
NYT는 현재 격전지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앞서고는 있지만 그동안의 대선에서 다른 후보들이 보였던 우위보다는 적다고 설명했다.또 지난 20년간 미국 대선 직전인 11월에 발표된 마지막 여론조사 결과보다 더 치열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 후보는 27일 오후 9시(한국시간 28일 오전 10시) CNN방송에서 첫 번째 대선 공개 토론을 90분 동안 벌일 예정이다.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
:국내 식품안전정보원에 따르면 카테킨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원인인 신체 이상 반응 건수는 2009년부터 2018년까지 122건이었다.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Data from the Ministry of Culture and Tourism showed that 474 million domestic tourism trips were made during the Spring Festival holiday, an increase of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