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콜드패
대한법률구조공단과 27년간
총 475억원 규모 후원
신한은행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1997년부터 대한법률구조공단과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전세사기 피해자는 물론 기초생활수급자,야구 콜드패결혼이민자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법률상담,야구 콜드패소송대리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475억원을 지원해 33만여명의 법률업무를 도왔다.
신한은행은 작년부터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위한 법률구조사업을 추진하고 있다.현재까지 전세사기피해 관련 법률상담 5105명,야구 콜드패법률구조 1070건 등이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주거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년들을 대상으로‘주거위기청년 지원사업’도 추진해 긴급 월세 및 보증금,야구 콜드패일시쉼터 등도 제공하고 있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법률구조공단과 신한은행은 27년간 사회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의미 있는 동행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진정성을 담아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야구 콜드패
:29/전북소방 제공합참은 “지상에 낙하한 풍선은 군의 화생방신속대응팀(CRRT)과 폭발물 처리반(EOD)이 출동해 수거하고 있다”며 “현재까지 확인한 바로는 오물, 쓰레기 등이 포함돼 있다.
야구 콜드패,다만 업계에선 차입금 등을 감안하면 효성비나케미칼을 매각해도 재무구조 개◈UAE선엔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얘기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