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척스카이돔 야구 예매
화도초 4학년 차예성 군,고척스카이돔 야구 예매고생하는 경찰 위해 놓고 가
"무더위 속 순찰 근무 피로 모두 사라지는 감사한 시간"
(남양주=뉴스1) 양희문 기자 = 지난달 30일 오후 5시 45분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한 주차장에 차량을 세워둔 뒤 인근 지역 순찰을 마치고 돌아온 경기북부경찰청 기동순찰1대 대원들은 깜짝 놀랐다.
주차된 순찰차 옆에 과자 한 봉지와 편지가 놓여있었기 때문이다.
편지에는 "안녕하세요!저는 4학년 학생이에요.배고프시면 이거 드세요.맛있을 거예요!"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경찰관들은 어린 학생이 고사리손으로 쓴 편지에 웃음 지었고,고척스카이돔 야구 예매기특한 마음에 학생을 찾기로 했다.
경찰은 인근 학교들에 수소문해 해당 학생이 화도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4학년 차예성군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경찰관이 꿈인 차 군은 평소 열심히 순찰하며 치안에 신경 써주는 경찰 아저씨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과자와 편지를 놓고 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차 군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함께 순찰차를 타고 무인점포 방범 순찰을 하며 꿈을 응원했다.
경찰 관계자는 "무더위 속 순찰 근무 피로가 모두 사라지는 감사한 시간이었다"며 "경찰관을 꿈꾸는 아이의 기억 속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고척스카이돔 야구 예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은 기자 =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승리는 우리 모두를 위협할 것"이라면서 "서방은 우크라이나를 위한 지원을 계속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고척스카이돔 야구 예매,정부는 이를 바탕으로 일정 금액을 보장하고, 그 이상은 연구실 여건에 따라 추가로 지급하는 구조를 만들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