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mr 외장하드
NO.2: cmr 외장하드 추천
NO.3: wd 외장하드 cmr
NO.4: 외장하드 smr cmr
NO.5: 도시바 외장하드 cmr
기아는 전 세계로 향하는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H구역의 전시부스를 체험형 콘텐츠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기아 체험형 전시부스는 2021년 차량 첫 전시 이후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방문객이 차량을 직접 탑승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전시 부스에는 기아의 E-GMP 기반 플래그십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9이 전시돼 있다.기아는 향후 신차 출시에 맞춰 전시 차량을 지속 교체해 방문객들이 기아의 EV 라인업과 혁신적 모빌리티 기술을 더 쉽게 체험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부스 벽면은 세밀하게 타공된 슈퍼미러(Super mirror,cmr 외장하드스테인리스 재질의 거울)와 LED 스크린이 결합된 더블스킨 구조로 설계했다.슈퍼미러 뒤 공간에 숨겨져 있는 LED 스크린에서는 동적인 영상이 재생된다.방문객들은 평범한 거울을 보다가 갑자기 거울 뒤에 숨겨진 화면에서 영상이 송출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서 사람들에게 움직임으로 새로운 영감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첫걸음이 기아 전시부스와 아트워크가 주는 풍부한 영감으로 가득 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