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누누 티비 카지노 2 7 화 다시 보기

【렛츠릴렉스】- 이마나가

NO.1: 렛츠릴렉스 방콕

NO.2: 렛츠릴렉스 파타야

NO.3: 렛츠릴렉스 터미널21

NO.4: 렛츠릴렉스 푸켓

NO.5: 렛츠릴렉스 파야타이

NO.6: 렛츠릴렉스 통로

NO.7: 렛츠릴렉스 치앙마이

NO.8: 렛츠 릴렉스 마하나콘

NO.9: 렛츠릴렉스 디시

NO.10: 렛츠릴렉스 가격

 박세리희망재단 홈페이지.[사진 = 박세리희망재단 홈페이지 캡처]
박세리희망재단 홈페이지.[사진 = 박세리희망재단 홈페이지 캡처]골프선수 출신 박세리씨와 그의 부친 사이 법적 갈등이 불거지면서 부친이 참여하고자 했던‘새만금 해양레저관광 복합단지 사업’의 우선협상자가 지정 취소 처분을 받았다.

13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새만금개발청은 이달 초 이 사업의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민간 사업자의 지위를 박탈했다.

이는 민간 사업자가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지 2년 만이다.

새만금개발청이 민간 사업자로부터 사업계획서를 받아 검증하는 과정에서 박씨의 부친이 허위 서류를 제출한 사실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민간 사업자가 낸 사업계획서에는‘박세리희망재단이 참여하는 국제골프학교 사업’이 명시돼 있었고,렛츠릴렉스박씨 부친이 자신을 재단 회장이라고 칭하며 재단의 도장을 도용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것이 새만금개발청의 설명이다.

새만금개발청은 우선협상자 선정 이후 사업계획 검증 및 협의 단계에서 재단에 직접 사업 의향을 물었으나 재단은‘모르는 일’이라는 식이라고 답했다.

박세리희망재단은 최근 홈페이지에‘박세리 감독은 국제골프스쿨,렛츠릴렉스박세리 국제학교(골프 아카데미 및 태안,렛츠릴렉스새만금 등 전국 모든 곳 포함) 유치 및 설립 계획·예정이 없다’는 안내문을 내걸기도 했다.

새만금개발청은 재단에 사업 의사가 없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민간 사업자에 해명을 요구했으며 진위 확인,렛츠릴렉스청문,렛츠릴렉스법률 자문 등을 거쳐 우선협상자 지정을 취소하기에 이르렀다.

개발청은 민간 사업자에게 직접 투자비(3000억원)의 약 2%에 해당하는‘우선협상 이행 보증증권’을 회수했다.서울보증보험에 이 증권을 넘기면 60억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 민간 사업자가 일정 기간 새만금 사업에 참여하지 않도록 제한할 방침이다.

새만금개발청은 민간 사업자가 가처분 등 소송을 제기할 것에 대비해 법률 자문을 마친 상태다.

새만금개발청 관계자는 “민간 사업자는 박씨의 부친이 추진하고자 했던 국제골프학교 사업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박씨의 부친이 박세리희망재단 회장 명함을 가지고 다니면서 발표에도 참여하니 정말 그가 박씨를 대변하고 있는 사람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새만금 해양레저관광 복합단지 사업은 민간 자본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라 우선협상자 지정 취소에 따른 국고 손실은 없다”며 “복합단지 사업 기간은 2030년까지로,렛츠릴렉스올해 10월 개장 예정이라는 일부 언론의 보도도 사실과 다르다”고 덧붙였다.

렛츠 릴렉스 마하나콘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

렛츠릴렉스,이 중 실종팀 소속 평택경찰서 이홍욱 경사가 CCTV 속 A씨의 얼굴을 바로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