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엔트리파워볼3분
사망 김모 사무관 지인 "일밖에 모르던 애"
경찰,엔트리파워볼3분소방당국의 설명과 목격자 진술 등에 따르면 1일 오후 9시 27분쯤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호텔을 빠져나온 제네시스 차량이 일방통행인 4차선 도로(세종대로 18길)를 역주행했다.
이 차량은 도로에 있던 BMW와 소나타 차량을 차례로 추돌 후 인도 쪽으로 돌진해 횡단보도 신호를 기다리던 보행자들을 덮쳤다.이후에도 100m가량 이동하다 건너편 시청역 12번 출구 앞에서 멈췄다.
이번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4명(중상 1명·경상 3명)이 다쳤다.사망자 9명 중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으며,엔트리파워볼3분3명은 병원 이송 도중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사고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조사됐으며 A씨도 갈비뼈 골절로 병원으로 이송돼 경찰 조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고 사망자 중에는 시청 총무과 직원 김 모 사무관도 있다.김 사무관의 유족과 지인은 "김 사무관은 사명감을 갖고 한결같이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었다고 전했다.
김 사무관의 형은 "(동생은) 형제 중 막내인데 밥 먹고 일하는 것밖에 모르던 애"라며 "과거 '좋은나라 운동본부'라는 프로그램에서 38세금징수과 소속으로 나와 탈세하는 사람들 잡는 일을 많이 했었다"고 했다.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운전자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엔트리파워볼3분
:서울시가 지난달 27일 도입한 기후동행카드는 시내 대중교통을 월 6만 원 대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경기도가 5월 시행 예정인 The 경기패스는 매달 사용한 대중교통비를 연령과 소득수준 등에 따라 20~53% 돌려받습니다.
엔트리파워볼3분,딥마인드 이번엔 리버풀 코너킥 전술 짰다… 코치들 “사람보다 낫네” 호평리버풀대-구글, 축구 전술 분석하는 AI 개발리버풀 코너킥 데이터 7176개 5만 번 학습리버풀 전술 전문가들, 90% 확률로 AI 전술 선택칼 투일스(Karl Tuyls) 영국 리버풀대 컴퓨터과학과 교수 겸 구글 딥마인드 연구원 연구팀이 개발한 '택틱AI(TacticAI)'로 코너킥 전술을 분석한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