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이덴하임 대 vfb 슈투트가르트 순위
서울 을지로 IBK기업은행 본점 전경.ⓒIBK기업은행[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IBK기업은행은 12일 전국적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3000억원 규모의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집중호우 피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3억원 범위 내에서 운전자금과 시설물 피해 복구 자금을 지원하고 대출금리도 최대 1.0%포인트까지 감면할 계획이다.또 기존 여신의 만기 도래 시 원금 상환 없이 최장 1년 이내의 만기 연장을 지원하고 분할상환금에 대해서는 상환을 유예한다.
기업은행은 집중호우 피해 기업의 전방위적 지원을 위해 피해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 등 피해 확산 최소화를 위해 적극 대응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하이덴하임 대 vfb 슈투트가르트 순위중소기업의 피해복구와 조기 경영 안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덴하임 대 vfb 슈투트가르트 순위
:22)또 국제곡물 수급 위기에 대해서도 농식품부가 단기적인 국제곡물 가격 위기에만 대응하고 기후변화에 따른 국제곡물 수급 위기 시 대응 시나리오가 없다고 지적했다.
하이덴하임 대 vfb 슈투트가르트 순위,그렇지만 그렇게 해서 낳은 아이는 국가가 사회가 보호해 줘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