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틀야구단 비용
중상자 2명 각 367만원,리틀야구단 비용경상 6명 각 183만원씩
23명 사망자 유가족들도 신청 완료,각 550만원
사회적참사 긴급생계지원은 국내 최초[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와 관련해 경기도의 긴급생계안정비 지급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23명의 사망자 유족들에 대해서도 3개월분 550만원이 지원된다.현재 사망자 23명의 유족도 모두 긴급생계안정비를 신청했으며,리틀야구단 비용도는 가족관계 등 제출서류의 이상 유무 등을 확인한 뒤 곧바로 지급할 계획이다.우선순위 결정이 어렵거나 관련 법령과 대립할 경우에는‘화성 공장 화재사고 피해자 긴급생계안정비 지원 심의위원회’심의를 거쳐 지급 여부를 결정한다.
경기도의 이 같은 사회적 참사에 대해 피해자와 유족에게 긴급생계안정 지원은 지방자치단체는 물론 중앙정부를 통틀어서도 처음이다.
경기도는 긴급생계안정비를 포함해서 유족들에 대한 항공료,리틀야구단 비용체재비 등 각종 지원 비용에 대해 회사 측의 책임 여부에 따라 구상권을 적극적으로 청구할 계획이다.
리틀야구단 비용
:당시 그는 뉴럴링크의 첫 제품 이름이 텔레파시(Telepathy)이며, 이 칩을 이식받은 환자는 "생각하는 것만으로 휴대전화나 컴퓨터는 물론 그것들을 통하는 거의 모든 기기"를 제어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리틀야구단 비용,이어 "패션IP센터의 정식 출범을 계기로 한국 패션업계 귀한 자산인 IP를 더 강력하고 체계적으로 보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