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야구경기일정
NO.2: 기아야구경기
[앵커]
아동 학대 혐의로 수사받게 된 손웅정 감독 측과 피해 학부모 측의 대화 녹취록이 오늘 공개됐습니다.
피해자 측이 최소 5억 원 이상의 합의금을 요구한 정황이 담겼는데요.
피해자 측은 "피해자 죽이기"라며 "2차 가해를 멈춰달라"라고 말했습니다.
백승연 기자입니다.
[기자]
자신의 아들이 손웅정 감독과 코치 2명에게 학대를 당했다며 고소한 아버지 A 씨.
A 씨가 최소 5억 원 이상의 합의금을 요구한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됐습니다.
[피해 아동 아버지-손웅정 측 변호인 대화]
"(그런데 5억은 좀 심하지 않습니까?) 그건 심한 거 아니에요.아니 생각해보세요.지금 (손흥민) 이적한다 뭐한다 4천 억에 이적한다 뭐한다.저는 20억 안 부른 게 다행인 거 같은데?"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 값'이라며 비밀유지 대가로 합의금을 요구하는 내용도 담겼습니다.
[피해 아동 아버지-손웅정 측 변호인 대화] (통CG)
"(손흥민 선수가) 전 세계 스포츠 스타고,기아야구경기거기다가 손웅정 감독님도 유명하고.'축구협회에 넣으면 어떻게 되냐' 나는 안 물어봤을 것 같아요?자격증 정지 또는 취소잖아요.언론도 막고 축구 그런 것도 다 하는데 5억이든,기아야구경기10억이든 돈이 아까워요?"
합의금 액수를 두고 입장차이가 좁혀지지 않자 합의금을 받아주면,기아야구경기 일부를 떼주겠다는 거래도 제안합니다.
[피해 아동 아버지-손웅정 측 변호인 대화] (통CG)
"그래서 만약에 5억 주고 해결하면 이건 비밀인데 1억 드릴게.답을 주시면 저는 얘기할게요.변호사님이 진짜 되게 열심히 중간에서 잘 하셨다고."
합의금에서 접점을 찾지 못하자 피해 아동 부모는 손 감독과 코치 2명을 고소했습니다.
이에 대해 피해 아동 학부모 A 씨는 "범죄가 된다면 공갈협박으로 고소장을 내라"며 "경찰에서 어떤 조사도 받고 처벌받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피해자 죽이기와 2차 가해를 멈춰 달라"고 말했습니다.
채널A 뉴스 백승연입니다.
영상편집: 김지균
기아야구경기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서진, 잠수이별 L씨 루머에 "악의적…선처없다"◇ 황정음 "뼈가 깎이도록 생생하게…" 눈물◇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좋아 보이네◇ 일본인 니키 "삼일절, 쉬어서 부럽다" 발언 사과◇ 송진우 "유세윤과 스위스 일간지 1면 장식"◇ 박형식, 광희에 "성형 더 하면 죽어"◇ 차범근 "이강인 부모도 나도 회초리 맞아야"◇ 오마이걸 출신 진이, 카리나 조롱 논란◇ 결정사 커플 매니저 "75세 박원숙, 삼혼 가능성은…"◇ '연기중단' 최강희, 어부 변신…"3년째 일 없어"
기아야구경기,공직생활을 마친 2016년에는 20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며 정치인으로 새롭게 출발했고, 이후 현재까지 법무법인 율촌 고문으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