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르크 바르트라
NO.2: 마르크 바르트라 통계
1분기 성장률 5.3%에 못미쳐
[파이낸셜뉴스] 【베이징=이석우 특파원】 중국 경제가 2분기 4.7% 성장하며 예상과 전분기를 하회했다.
15일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분기 국내총생산(GDP)은 전년 동기 대비 4.7% 늘었다.1분기 성장률 5.3%와 로이터 전망치 5.1%보다 낮았다.
부동산 침체 속에서 내수를 부양하려는 정책이 효과를 내지 못했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에 따라 올해 5.0%의 경제 성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부양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분기별로 보면 4~6월 GDP는 0.7% 증가하여 1.1% 증가에 대한 기대치를 밑돌았으며 전 분기의 수정된 1.5% 증가에 비해서는 낮은 수치다.
부동산 침체,마르크 바르트라지방 정부 부채 증가,마르크 바르트라민간 부문 지출 부진 속에 이날 개막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20기 3차 전체회의(3중전회)에서 경제 부양을 위한 후속 조치 및 중장기 대책들이 논의될 것으로 보인다.
마르크 바르트라
:이에 따라 ‘남호주의 맛’ ‘테이스트 옵 태즈매니아’ 등 미식여행과 코지우스코 국립공원의 야란고빌리 동굴, 머레이 강 패들보트 크루즈, 아웃백 모험 등 새로운 여행상품을 소개했습니다.
마르크 바르트라,야경증 역시 소아의 수면 발달 과정에서 쉽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지만 3주 이상 거의 매일 증상이 나타난다면 병원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