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바 와인
NO.2: 스파클링 와인 카바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7일‘아키에이지워’의 글로벌 버전을 대만 및 중화권,카바 와인일본과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9개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키에이지워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카바 와인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카바 와인고퀄리티 그래픽과 뛰어난 최적화가 대표적 특징이다.
지난해 3월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돼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했고,카바 와인이후 안정적인 운영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워 글로벌 버전 정식 출시를 기념해 현지 이용자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대만의 프로야구 구단 타이강 호크스와 협력,카바 와인주말에 타이베이돔에서 응원 행사를 열고,코스플레이어와의 포토존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홈 팀이 경기에서 점수 획득 시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한편 현지 서비스를 맡은 카카오게임즈는‘오딘: 발할라 라이징’등 하드코어 MMORPG를 글로벌 무대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키에이지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카바 와인
:특히 한국장학재단의 전산망은 이미 수차례 오류가 난 바 있음에도 개선 되지 않아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된다.
카바 와인,현대건설의 작년 매출이 30조원이었는데, MSD는 키트루다 한 품목만으로 30조원을 벌어들인다.